资源图标

V.A.的专辑 - 러브 앤 위시 OST - 所有13首mp3歌曲下载 2022-04-23

没有下载权限
提取码: kkkkkkkkk.net
V.A.2021-12-24专辑 - 러브 앤 위시 OST~~~
[러브 앤 위시 OST]


카카오TV 성장 로맨스 “러브 앤 위시”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공개


때로는 운명적으로, 때로는 현실적으로. 각자의 방식으로 사랑을 꿈꾸는 사춘기 고등학생들의 성장통을 다룬 카카오TV ‘러브 앤 위시’ OST 합본 음원이 발매됐다.


‘러브 앤 위시’는 평점 9.9, 구독자 154만 이상을 기록한 동명의 카카오페이지 원작 웹툰을 기반으로 제작됐다. ‘러브 앤 위시’는 불도저 같은 직진녀 손다은과 신비주의 철벽남 김승휴를 중심으로 전개되는 사랑, 상처, 그리고 치유를 담은 성장 로맨스다. 운명적인 사랑을 꿈꾸는 손다은 역은 ‘펜트하우스’로 연기력을 입증받은 최예빈이, 남들과 같은 평범한 일상을 꿈꾸는 김승휴 역은 GOT7 멤버 최영재가 맡았다.


‘러브 앤 위시’ OST는 출연진이 직접 참여한 가창곡부터 영상을 풍성하게 한 스코어 트랙까지, 총 13개 트랙으로 구성된다. 특히 남자주인공을 맡은 최영재는 메인 테마곡을 가창하여 작품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보였다. 최영재의 달콤한 목소리로 탄생한 ‘Day by Day’는 사랑에 서툰 김승휴가 손다은을 만나서 느끼는 감정의 변화를 솔직하게 표현한 가사와 멜로디로 사랑이 시작되는 순간의 설렘을 선사한다. 이외에도 ‘러브 앤 위시’의 따뜻한 감성을 여실히 담은 Sondia의 ‘어떤 날’, 홍석민의 ‘괜찮아’를 통해 손다은과 김승휴의 누구보다 특별한 열아홉을 만나볼 수 있다.




01. Day by Day - 영재 (Youngjae)


Composed, Arranged by 김현준


Lyrics by 김현준, Zozo (ELDORADO), 방지선, 어지혜


풋풋하고 상큼한 분위기의 “Day by Day”는 하루하루 조금씩 싹트는 사랑을 노래하는 곡으로 통통 튀는 기타 연주와 반복적으로 들려주는 중독성 있는 피아노 멜로디, 그리고 아름다운 스트링 사운드로 날마다 커지는 사랑의 마음을 극적으로 표현하였다.


그리고 설렘을 가득 담은 반주에 남자 주인공으로 출연하는 영재의 달콤한 목소리로 설렘의 완성도를 높였다.


02. 어떤 날 - Sondia


Composed by 진민호, 이원종


Lyrics, Arranged by 진민호


“어떤 날”은 감성적인 발라드 곡으로 서정적인 피아노로 시작되어 따듯한 기타 아르페지오와 후반부로 갈수록 고조되는 스트링 선율에 한층 더 짙어진 Sondia의 보컬이 어우러진 곡이다.


힘들고 고된 날들이 있어도 언젠가 꽃 피는 날이 찾아온다는 희망을 주는 가사와 멜로디는 Sondia만의 독보적인 음색과 함께 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03. 괜찮아 - 홍석민


Composed by 김선경


Lyrics by 김선경, 홍석민


Arranged by 홍석민


쉽지 않은 어려운 일상을 이겨내 잘 해낼 수 있을 거라는 응원의 메시지가 담긴 “괜찮아”는 몽환적인 선율이 섞인 발라드 곡으로, 홍석민의 매력적인 보이스로 남녀 주인공을 둘러싼 환경에서 따뜻한 위로를 주는 곡이다.


가사의 내용을 곡의 전개 속에 표현하기 위해 홍석민의 목소리에 점점 힘을 담아 기승전결을 표현하였고, 오케스트레이션의 사운드로 분위기를 고조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전반부의 감성적인 피아노와 곡이 진행될수록 웅장하고 화려해지는 현악기들이 어려움을 이겨내는 주인공의 담담한 감정을 표현했다.


04. 스산한 가을 앞에서 (feat. 백유진) - 김정민


Composed, Arranged by 김정민


05. 그리움 - 백유진


Composed by 백유진


Arranged by 김정민


06. Really - 김정민


Composed, Arranged by 김정민


07. Betrayal - 홍석원


Composed, Arranged by 홍석원


08. Think of you - 박정인


Composed, Arranged by 박정인


09. Final - 맹재준


Composed, Arranged by 맹재준


10. Run away - 임연주


Composed, Arranged by 임연주


11. Day by Day (Inst.) - 영재 (Youngjae)


Composed, Arranged by 김현준


12. 어떤 날 (Inst.) - Sondia


Composed by 진민호, 이원종


Arranged by 진민호


13. 괜찮아 (Inst.) - 홍석민


Composed by 김선경


Arranged by 홍석민
顶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