资源图标

The One的专辑 - 투윅스 OST Part.7 - 所有2首mp3歌曲下载 2022-04-23

没有下载权限
提取码: kkkkkkkkk.net
The One2013-09-17专辑 - 투윅스 OST Part.7~~~
MBC 수, 목 미니시리즈 '투윅스' OST Part.7, "울지마 사랑아" 더 원


'죽도록 살고 싶다, 죽어도 살려야 한다'는 카피속에 시작한 MBC 수목드라마 '투윅스'는 의미없는 삶을 살다 살인 누명을 쓴 주인공 장태산 (이준기 분)이 백혈병에 걸린 딸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후 아이를 살리기 위한 2주간의 고군분투를 하루, 한회에 담는 데일리 형식의 드라마이다. 이러한 독특한 형식과 탄탄한 구성, 전개로 두터운 매니아층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투윅스'의 OST Part.7이 공개 되었다.


MBC 수목드라마 '투윅스' OST Part.7의 마지막 주자로 '더 원'이 "울지마 사랑아"로 바통을 이어 받았다. '더 원' 만의 집중력 있는 애절한 보이스는 드라마의 극을 이끌어 내는 최고의 도화선이 될것으로 보여진다.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의 도입부와 후렴구로 갈수록 터져 나오는 더 원 만의 파워풀한 가창력이 절묘하게 조화를 이루며 애틋한 마음이 잘 표현되었다. 또한 "울지마 사랑아"의 작곡은 배치기, 신보라의 "사랑하니까", 더원의 "잘 있나요" 등으로 OST 히트 작곡가로 떠오르는 '구피의 박성호'와 '원투의 오창훈' 공동작곡의 서정적인 발라드곡이다.


'더 원' 역시 '그 겨울 바람이 분다'의 "겨울사랑"과 '구가의 서'의 "잘 있나요"에 이어 연타석 히트를 칠 것인지 팬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투윅스' OST Part7, "울지마 사랑아" 음원은 17일 정오 (12시)에 모든 온라인 음원사이트와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서 공개된다.
顶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