资源图标

The One的专辑 - Part. 1… 다시 걷는다 - 所有10首mp3歌曲下载 2022-04-23

没有下载权限
提取码: kkkkkkkkk.net
The One2011-01-20专辑 - Part. 1… 다시 걷는다~~~
`더원 4th part1 ...다시 걷는다` 타이틀곡 `천국을 걷다`로 돌아오다. 더원, 가슴으로 진심을 노래하다. 국내 최정상급 보컬리스트 가수 `더원`이 2011년, 자신의 음악인생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4th 앨범을 가지고 돌아 왔다.


얼마 전 자신의 정규앨범발매에 앞서 사랑하는 제자인 태연과 듀엣곡 `별처럼`을 선공개하며 폭발적인 반응으로 전차트를 석권하며 사제간의 아름다운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였던 가수 `더원`이 2년 반 만에 4번째 정규앨범을 발표한다.


그 동안 3장의 정규앨범과 싱글, 각종 OST를 통하여 `더원`만의 중독성 있는 목소리로 호소력 짖은 감성보컬을 들려주던 `더원`은 발라드 장르에서 남다른 강점을 보여주고 있는 히트 작곡가팀 `Holiday(김희원+신형)`의 프로듀싱을 통해 목소리로 전할 수 있는 진심을 극대화하기 위해 조금은 위험한 모험을 감행한다.


1년여의 작업기간을 통해 완성된 이 앨범은 상업적인 트렌디한 음악과는 차별성을 두되 대중적인 친화감을 강화하고자하는 더원의 노력이 엿보이는 앨범이다. 프로그래밍을 최대한 배제하고 리얼 세션을 동원해 따뜻하고 풍성한 최고급 컬리티의 사운드를 만들고 그 사운드의 중심에 자신의 목소리를 위치시킴으로 대중음악의 가장 큰 힘이 가창자의 목소리에 있음을 증명한다.


각각의 트랙을 통해서 대가다운 면모를 한껏 발하고 있는 더원의 목소리는 타이틀곡 `천국을 걷다`를 통해 한층 성숙하고 안정된 느낌으로 누구의 흉내 또는 특정장르의 창법을 모사하는 것이 아닌 깊은 더원만의 섬세한 감성 발라드로 완성되고 있으며 그 어떤 뮤지션보다도 넓은 인맥을 보유하고 있음을 알 수 있는 앨범의 크래딧에는 듀엣곡 `별처럼`의 소녀시대 태연을 비롯하여 레인보우의 고우리, 랩퍼 수호, 배우 공형진, 뮤직비디오에 배우 김민준, 국내최고의 작곡가 조영수, 안영민 등의 익숙한 이름들을 찾을 수 있다. 또한 갑작스런 사고로 먼저 세상을 떠난 후배가수 J-han을 잊지 않고 그의 미발표곡을 가창하는 인간적인 훈훈함도 엿볼 수 있다.


트렌드에 영합하는 영민함보다는 긴 호흡으로 진심을 노래하는, 섬세한 호흡으로 때로는 폭풍 같은 울림으로 맘처럼 표현되지 않는 말들, 어떤 미사여구로도 표현할 수 없는 진심어린 감정을 담아 놓은 `더원`의 앨범은 발라드 음악의 정수이며 인간의 목소리가 선사하는 가장 큰 기쁨이다. `다시 걸어갈게요. 내 목소리가 하늘 끝 닿을 때까지....`
顶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