资源图标

Ravi的专辑 - R.EAL1ZE - 所有7首mp3歌曲下载 2022-04-23

没有下载权限
提取码: kkkkkkkkk.net
Ravi2017-01-09专辑 - R.EAL1ZE~~~
마침내 라비의 포텐이 터진다! BOMB!


빅스 라비의 첫 번째 미니앨범 [R.EAL1ZE]


빅스의 래퍼 라비가 데뷔 5년만에 첫번째 미니앨범 [R.EAL1ZE]를 발매한다.


빅스 멤버 중 첫 솔로 주자로 활동하게 된 라비는 2012년 빅스의 데뷔이래 팀의 래퍼로서 지난 5년간 발매해온 빅스의 거의 전곡에 랩메이킹을 담당해왔다. 또한 직접 작사 작곡한 곡을 빅스의 앨범에 다수 수록하는 등 싱어송라이터로서 두각을 보여 왔다.


또한 2015년 8월 빅스의 멤버 레오와 함께 유닛 그룹 빅스 LR 로 발매한 앨범에서 작사, 작곡은 물론 프로듀서로서도 첫 데뷔하며 모든 작업에 직접 참여하였고, 이 후 2016년 초 발매한 첫 번째 믹스테잎 ‘R.EBIRTH’, 그리고 7월 젤리박스 프로젝트 ‘DamnRa’까지 쉬지 않고 꾸준히 작업하며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역량을 한껏 발휘하였다.


그리고 2017년 1월, 라비의 첫 솔로 프로젝트 [R.EAL1ZE]를 선보인다. 라비는 본인 솔로 앨범의 프로듀서로서 직접 참여하며 프로젝트의 완성도를 높였으며, 빅스속의 라비의 모습과는 또 다른 오롯이 ‘라비’만의 색깔을 만들어 내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


이번 솔로 미니앨범에는 San E, 정용화, Microdot, Jero, ESBEE, 빅스의 켄까지 내로라하는 실력파 뮤지션들이 라비의 앨범을 빛내 주기 위해 앨범 작업에 참여하였다.


발표하는 곡들마다 대중의 많은 사랑을 받으며 ‘히트메이커’로 자리매김한 대세 래퍼 San E와 CNBLUE의 리더이자 다수의 실력파 뮤지션들과의 호흡을 맞추며 솔로 가수로도 활동하고 있는 정용화가 라비의 첫 번째 솔로 앨범 작업에 피처링으로 함께했다. 여기에 빅스의 메인보컬인 켄이 힘을 보탰으며, 감성 R&B 보컬리스트 ESBEE와 다양한 힙합 프로그램을 통해 이름을 알린 래퍼 Microdot과 어반 R&B 신에서 주목받고 있는 신인 Jero까지 참여해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R.EAL1ZE]의 타이틀곡 ‘BOMB’은 파워풀한 에너지가 느껴지는 곡이다. 도입부의 오케스트라가 인상적인 트랩 사운드의 곡으로, 라비의 자신감과 포부를 담은 가사와 San E의 익살스러운 래핑이 돋보인다. 폭탄이 터지는 듯한 사운드는 라비만의 강렬한 에너지를 느끼게 해줄 것이다.


‘BOMB’의 뮤직비디오는 젤리박스 프로젝트 ‘DamnRa’와 VIXX 2016 CONCEPTION KER의 타이틀곡 ‘Milky Way’를 통해 환상적인 호흡을 보여주었던 비숍감독과 다시 한 번 작업하게 되었다. 라비는 뮤직비디오 기획 회의부터 함께 참여하여 많은 아이디어를 낼 정도로 콘텐츠에 대한 애정을 보여주었고, 그 결과 미치광이 화가, 지휘자, 용접공 등 독특한 캐릭터가 탄생하게 되었다. 라비가 직접 다양한 캐릭터들을 연기하며 마치 폭탄이 터져버릴 듯한 강렬한 뮤직비디오가 완성되었다. 또한 피쳐링을 함께 한 San E가 뮤직비디오에도 함께 출연하며 라비에 대한 애정을 과시하였다.


빅스, LR 활동은 물론 수많은 개인 작업을 통해 오랜 시간 갈고 닦으며 준비해온 첫번째 솔로 앨범 [R.EAL1ZE]를 통해 아이돌 래퍼라는 편견을 깨고 솔로 아티스트 ‘라비’라는 정체성을 확립 시킬 것이며, 아티스트로서 한 단계 발돋움하는 계기가 될 것이다. 라비가 보여줄 앞으로의 행보 역시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
顶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