资源图标

San E的专辑 - LoveSick - 所有1首mp3歌曲下载 2022-04-23

没有下载权限
提取码: kkkkkkkkk.net
San E2010-11-03专辑 - LoveSick~~~
San E가 들려주는 가슴 아픈 사랑 이야기 ‘LoveSick’


센스San E, 재치 유세윤, 청순 안소희의 만남 ‘LoveSick’


재치만점 유세윤 감독, 가을 소녀 안소희 주연 뮤직비디오 화제


San E의 감성이 살아있는 랩과 멜로디


짝사랑에 아픈 마음을 부드러운 랩으로 표현


천하무적 랩 지니어스 San E(산이)가 LoveSick으로 올 가을 사랑에 아픈 이들을 위로한다.


데뷔곡 ‘맛좋은 산’으로 황당한 티저 영상과 폭소를 자아내는 티저 컷으로 모두를 당황스럽게 만들며 나타난 JYP최로 랩퍼 San E는 ‘산 선생님’으로 불리우며 통통 튀는 무대매너와 개성 있는 음악세계로 사랑 받아온 랩퍼로 그 동안 무수한 곡들의 피쳐링으로 감탄할만한 실력을 선보이며 명성을 날려온 그야말로 범상치 않은 신인이다.


디지털 싱글로 새롭게 선보이는 LoveSick은 San E의 데뷔앨범에도 수록되어 있는 곡이다. 이 곡은 San E가 언더그라운드 활동시절 만든 노래로, 가슴 아픈 사랑을 말하는 San E의 감성이 멜로디와 랩에 그대로 살아있다.


San E-유세윤-안소희의 만남으로 공개 전부터 폭발적인 화제를 모았던 LoveSick 뮤직비디오는 재치만점 유세윤이 메가폰을 잡고 유일한 PD가 공동연출을 맡아 가을소녀로 변신한 여자 주인공 안소희, 센스만점 남자주인공 San E와 함께 짝사랑의 아픈 마음을 재치 있고 센스 있게 담아냈다. 다소 과장되고 코믹한 설정이 웃음을 선사하는 한편, LoveSick의 감성을 직관적으로 잘 담아낸 영화 같은 뮤직비디오는 올 가을 짝사랑에 아픈 모든 이들을 위로할 대작이 될 것이다.


올 가을 LoveSick으로 San E와 함께 하는 건 어떨까?


LoveSick (작사:San E/작곡:심은지,San E/편곡:심은지)


빈티지한 드럼 사운드와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 그리고 몽환적인 신스와 리드소리 등이 어우러져 아련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러브식은 신예작곡가 심은지와 산이가 함께한 곡으로 누자베스의 러브식에서 영감을 얻고 작업한 곡이다. 짝사랑할 때 누구나 겪었을 법한 감정을 병에 빗대어 의사와 환자가 대화하는 형식의 랩으로 독특하게 풀어냈다. 남자의 입장에서 쓰여진 랩이지만 남녀모두 공감할 수 있는 가사내용이 와 닿는 곡이다.
顶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