资源图标

MJ的专辑 - 슬픈노래.. - 所有2首mp3歌曲下载 2022-04-23

没有下载权限
提取码: kkkkkkkkk.net
MJ2009-12-08专辑 - 슬픈노래..~~~
冰冷的冬天,比它更冰冷的离别 冰冷的冬天爱情和让人心痛的这首歌! "你知道我的心吗?"


차디찬겨울.. 그보다 더 차가운 이별.. 시린겨울 사랑 과 사람에 가슴아파하는이 들의 마음을 대변 하는 이노래! '내맘을 아냐고'


MJ (of Sunny Side) 솔로 컴백!! 신곡 ‘내 맘을 아냐고’발표


지난 여름 Rain love 로 신선한 바람을 일으키고 수많은 가수들의 랩피쳐링 러브콜을 받았던 써니사이드의 멤버 명준(MJ) !


그가 이번엔 직접 실력파 피쳐링진과 함께 솔로 싱글앨범을 선보인다.


싱글 ‘내 맘을 아냐고’는 작곡가 함승효의 곡으로 추운 겨울에 어울리는 애절하고 서정적인 멜로디를 담았다.


작사는 한명준(MJ) 본인이 직접참여. 한 남자와 한 여자의 가슴 아픈 이별 심리를 실험적인 랩 그리고 노래구성으로 표현하였다.


가요계의 새바람! 그를 위해 뭉쳤다!! 식상한 스타마케팅은 여기엔 없다. 하지만 접해보지 못한 물이오른 신선함으로 가득하다. 추운겨울 슬픈 선물과도 같은 싱글'내맘을 아냐고'


가요계 최고의 여자 랩퍼 태혜영(미스에스)! 최고의 실력파 김현중! 2010년 기대되는 목소리 U주!


오로지 실력으로 뭉친 그들이 이번 MJ 싱글앨범 소식에 피쳐링을 자처해 주위 관계자들을 놀라게 했다.


(Sunny Side) MJ 는 ‘내 맘을 아냐고’이노래를 시작으로 다양한 컨셉의 '슬픈노래..' 시리즈를 계속 발표할 예정이다. 이번 겨울 그의 활동을 주목해보자.
顶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