资源图标

Dok2的专辑 - It's We - 所有8首mp3歌曲下载 2022-04-23

没有下载权限
提取码: kkkkkkkkk.net
Dok22010-07-29专辑 - It's We~~~
한국 힙합계의 '현재' 도끼(DOK2)의 뉴 프로젝트 EP


한국 힙합계의 현재를 대표하는 아티스트 도끼가 사상 처음으로 보컬리스트와 함께 프로젝트 음반 를 발표한다. 도끼 자신의 첫 번째 EP 의 타이틀곡 'It's Me'와 플라이 투 더 스카이 출신인 브라이언(Brian)의 '내 여자', 더블케이(Double K)의 'Favorite Music' 등에 작곡 및 보컬 피처링으로 참여해온 실력파 프로듀서 겸 보컬리스트 라도(RADO)가 프로젝트의 주인공이다.


두 실력파 아티스트의 프로젝트 는 미국 메인 스트림을 장악하다시피 하고 있는 서던(southern) 스타일을 메인 테마로, 래퍼와 보컬리스트의 프로젝트답게 알앤비와 힙합 특유의 질감을 동시에 아우르고 있다.


이번 음반을 대표하는 타이틀곡인 'So Nice'는 러블리한 무드의 곡으로서 도끼와 라도의 환상적인 호흡이 돋보인다. '사랑'을 테마로 한 만큼, 다양한 리스너들에게 만족을 줄 수 있을 것으로 보이는 곡이기도 하다. 또한 서브타이틀곡인 'Doin' Good'은 서던 힙합에 충실한 곡으로 에서의 포스를 다시금 느끼게 해주는 곡이다. 한편, 2PM의 전 멤버인 Jay Park(박재범)이 'Doin' Good'의 리믹스 트랙에 참여하여 또 다른 즐거움을 줄 것으로 보인다.
顶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