资源图标

K.Will的专辑 - 지금처럼 - 所有2首mp3歌曲下载 2022-04-23

没有下载权限
提取码: kkkkkkkkk.net
K.Will2012-06-11专辑 - 지금처럼~~~
K.WILL, 张东健!


国家暖男代表的相遇!像现在一样(We Never Go Alone)音源公开!


케이윌(K.WILL), 장동건!


국가대표 훈남들의 조우! '지금처럼 (We Never Go Alone)' 음원 공개!


케이윌(K.WILL), 장동건과 그의 십년지기를 위해 특별한 선물! 소통, 배려, 공감을 노래하다!


대한민국 감성 발라드의 지존 케이윌이 '신사의 품격'서 열연중인 국보급 배우 장동건과 만났다.


케이윌은 프리미엄 위스키 브랜드 임페리얼의 캠페인을 통해 장동건 그리고 그의 십년지기 스탭인 헤어&메이크업아티스트 양형심, 매니저 정용원과의 지속적인 소통과 배려의 관계에 대한 실제 스토리를 접하고, 영감을 받아 본 곡의 작사에 직접 참여 했다.


또한, 늦은 나이로 데뷔 한 후 6년이라는 시간 동안 5장의 앨범을 발매, 지난 해에 이어 올해도 음악방송 1위의 자리에 오르며 전국투어를 성공적으로 성사시키며 케이윌 자신을 돌아보며 주변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함께 담아낸 곡이기도 하다.


본인이 지금 이 자리에 있기까지 함께 했던 모든 사람들, 동거동락했던 소속사 식구들과 여러 친구들을 떠올리며 그들과 영원히 함께 가고 싶다는 바램을 보였다.


진솔하게 써내려 간 가사를 통해 케이윌은 "우리는 누구나 성공을 원하고 인생의 어느 시점에서 우리의 모두는 일정 수준의 성취를 거둔다. 하지만 그러한 성취의 순간은 결국 나 혼자 만든 것이 아니라 나와 함께 했던 나와 공감했고 소통했던 사람들이 있었기에 가능한 것이었음을 깨닫고 그들과 영원히 함께 하고 싶다" 라는 메세지를 전하고 있는 것.


한편, 케이윌과 장동건의 지금 처럼('We Never Go Alone)'은 오는 6월 11일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顶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