资源图标

K.Will的专辑 - 최고의 사랑 OST Part.1 - 所有2首mp3歌曲下载 2022-04-23

没有下载权限
提取码: kkkkkkkkk.net
K.Will2011-05-04专辑 - 최고의 사랑 OST Part.1~~~
MBC 수목미니시리즈 ` 최고의 사랑 ` OST


케이윌(K.will) `리얼러브송`


이 시대 명품 보이스 [K.will]만이 들려줄 수 있는 `최고의 사랑` OST Part.1 [K.will] `리얼러브송`이 5월4일 런칭된다.


발매하는 곡 마다 음원차트 최상위권을 기록하며 `가슴이 뛴다`로 너무나 많은 사랑을 받았던 [K.will]이 MBC 수목미니시리즈 `최고의 사랑` OST에서 다시 만났다.


MBC 수목미니시리즈 `최고의 사랑` OST Part.1 [K.will] `리얼러브송`은 [K.will]의 감성적인 보컬이 돋보이는 곡으로써 최고의 작곡가 김도훈과 이현승이 또 한번 만들어낸 합작품이다. 애잔하고 서정적인 멜로디와 세련된 편곡으로 누구나 편안하게 들을수 있는 미디움 곡으로 누구나 한번쯤 경험해봤을 그리움과 사랑에 대해 말한 곡이다.


처음 도입부터 터트려 주는 멜로디가 한번 들으면 잊혀지지 않고 계속 흥얼거리게 만드는 `그대 없이 살수 없어요 힘들고 아파도 괜찮아요`란 슬픈 가사처럼 가사 하나하나 절제된 [K.will]의 창법이 잘 어우러진 곡으로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적시기에 충분한 곡이다.


최고 톱스타의 지독한 짝사랑을 뜻하는 MBC 수목미니시리즈 `최고의 사랑`은 톱스타와 아이돌그룹 출신 여자 연예인의 사랑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다. <뉴하트>, <선덕여왕>으로 이어지는 흥행불패 박홍균 PD와 톡톡 튀는 개성으로 트렌디 드라마를 이끄는 `홍자매` 홍정은, 홍미란 작가의 만남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최고의사랑`은 국민 호감 1위, 전국민이 사랑하는 남자 독고진(차승원)과 매도된 국민 비호감 1위, 전국민이 욕하는 여자 구애정(공효진)이 서로를 향한 마음으로 그 용기를 쥐어 짜내는 과정을 보여준다.


초절정 훈남 한의사 윤필주 (윤계상), 구애정과 같은 그룹이었지만 현재는 톱스타인 강세리(유인나), 구애정의 오빠이자 매니저 구애환(정준하) 등 화려한 캐스팅과 앞으로 펼쳐질 유쾌 상쾌 통쾌한 다양한 에피소드들로 그들이 보여줄 명콤비 연기도 기대해 본다.
顶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