资源图标

K.Will的专辑 - 그립고 그립고 그립다 - 所有18首mp3歌曲下载 2022-04-23

没有下载权限
提取码: kkkkkkkkk.net
K.Will2009-11-05专辑 - 그립고 그립고 그립다~~~
눈물샘을 자극하는 슬픈 멜로디와 가사가 가슴에 꽂히다.


케이윌의 2집 정규앨범 ‘그립고 그립고 그립다’.


진솔한 가사로 케이윌의 음악적인 열정과 욕심을 아낌없이 담아낸 정규2집 앨범 ‘그립고 그립고 그립다’로 케이윌이 돌아왔다.


완벽한 완성도로 음악관계자들과 대중들의 폭발적인 기대를 모으고 있는 이번 2집 정규 앨범은 케이윌의 호소력 있는 감성보컬을 극대화 시킨 앨범으로 국내 최고의 작곡가 황찬희, 김도훈, The Name, 오성훈, 박창현과 함께 작업하였으며 가수 The Name이 Co-Producer로 참여하여 앨범의 완성도를 높여주었다. 또 1초에 17음절을 발음하는 속사포 랩 구사로 유명한 ‘아웃사이더’가 함께 작업하여 더욱 힘을 더해주었다.


앨범 타이틀곡 ‘그립고 그립고 그립다’는 슬픈 사랑의 노래로 그리움과 사랑, 이별을 노래하고 있다. ‘그립고 그립고 그립다’를 통해 케이윌은 호소력 있는 목소리와 슬픈 노랫말로 아련한 그리움을 전달하고 있다. 타이틀곡 ‘그립고 그립고 그립다’는 ‘한 남자’,’비밀번호 486’을 작곡한 황찬희의 곡으로 애잔한 멜로디와 세련된 편곡, 슬픔이 묻어나는 가사로 절묘한 삼박자의 조화를 보여주며 거기에 귀와 가슴을 파고드는 듯한 케이윌의 애절한 보이스가 돋보이는 곡이다.


누구나 한번쯤 경험해봤을 이별, 사랑, 그리움을 노래한 곡으로 피아노와 오케스트라의 아름다운 선율과 비트감, 슬픈 가사와 절제된 창법이 어울린 명품발라드로 올 가을 발라드 대표 곡으로 자리매김할 것이 확실하다. 또한 2집 앨범은 다양성을 담으려 노력하였다. 서정적인 멜로디 속에 세련된 비트감도 놓치지 않고 있으며 국내 최고의 작곡 작사가가 참여하여 가슴 벅찬 감동을 뒷받침해준다.


2집 정규앨범에는 총 18곡이 수록 되어있으며 가슴 한구석 오랜 시간 남을 수 있는 명품앨범으로 가을 사랑을 꿈꾸는 모든 이들에게 음악선물이 될 것이라 기대한다.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이천희가 남자 주인공으로 출연해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헤어진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격한 눈물 연기로 선보이며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자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촬영장에서 격한 눈물 연기를 선보이며 촬영 후 스텝들에게 기립 박수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타이틀곡 외에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가 되는 또 하나의 곡은 폭발적인 랩 구사로 유명한 ‘아웃사이더’ 와의 피쳐링곡 ‘최면’이다. ‘최면’은 미디움 업 템포 곡으로 케이윌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아웃사이더의 속사포 랩이 더욱 조화를 이루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국내최고의 작곡가 김도훈이 작곡하였으며 아웃사이더, 최갑원이 작사하였다.


또한 앨범에는 케이윌이 이전에 참여했던 드라마 ‘소울 스페셜’, ‘대왕세종’ O.S.T 주제가, 프로젝트 음반 ‘초콜릿’이 들이 수록되어 더욱 듣는 즐거움을 높여주고 있다.
顶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