资源图标

K.Will的专辑 - 소울스페셜 OST - 所有6首mp3歌曲下载 2022-04-23

没有下载权限
提取码: kkkkkkkkk.net
K.Will2009-09-22专辑 - 소울스페셜 OST~~~
SBS‘패션70’(가슴아파도) KBS‘풀하우스’(운명) 등 수많은 히트작과 OST를 제작했던 이호성 감독의 뮤직드라마 ‘Soul Special’ OST 음원이 발매 되었다.


뮤지션의 꿈과 사랑 이야기를 다룬 이번 뮤직드라마는 주연배우로 한효주 김동욱 이채영 등 최고의 배우가 출연 하였으며 OST로 케이윌(K.will), 바비킴, 럼블피쉬, 구자창(Dr.9)등 최고의 가수들이 대거 참여하여 영상에 어울리는 음악을 제공 하였다.


‘찬란한 유산’ 이후 최고의 전성기를 누리며 다양한 모습을 선보이고 있는 한효주가 직접 OST에 참여하여 숨겨진 가창력을 과시 하였으며 ‘눈물이 뚝뚝’, ‘1초에 한방울’. ‘러브119’ 등 히트곡 퍼레이드로 상한가 행진중인 K.will이 OST는 물론 연기자로 참여하여 뮤지션들의 세계를 보다 현실적으로 표현해 주었다.


이수영,화요비등 뮤직비디오 제작및 골든디스크 뮤직비디오 감독상을 수상했던 김남경 감독의 섬세하고 감성적인 연출로 영상과 음악에 최고의 작품성을 부과 하였으며 김사랑 주연 ‘도쿄여우비’ 박예진 주연 ‘지독한 사랑아’등의 음악을 담당했던 작곡가 이정규가 전체음악을 담당하여 특유의 세련된 사운드를 들려주고 있다.


이 밖에도 화재의 CM송 비비디송을 가창했던 CM가수 킹콩과 허니패밀리 출신 힙합계의 대부 허인창등 최고 아티스트의 참여로 다양한 장르의 음악이 선보여지고 있다.


뮤직비디오와 드라마가 결합된 새로운 형태의 뮤직드라마라는 콘텐츠에 대중문화계의 비추가 주목되고 있다.


PART1 선공개로 케이윌(K.will) 구자창(Dr.9)을 비롯하여 주목받는 신예 유나영이 부르는 상큼한 보사노바 'Soul Special'와 OST계의 새로운 바람 서연정의 ‘햇살이 밝아서’등 주옥같은 음악에 귀를 기울여보자.
顶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