资源图标

Younha的专辑 - 1.5집 혜성 - 所有15首mp3歌曲下载 2022-04-23

没有下载权限
提取码: kkkkkkkkk.net
Younha2007-10-23专辑 - 1.5집 혜성~~~
가요계에 혜성처럼 떠오른 초대형 신인 윤하의 1.5집 [혜성]


깊어진 감성과 더욱 파워풀해진 가창력으로 새로운 느낌 선사


일본 음악 컬러에 덧입힌 한국적 감성의 완벽한 조화


오리콘 Top 10에 오른 일본 발매 앨범 [Go! Younha]의 한국어 버전!


‘비밀번호 486’으로 국내 데뷔 3개월 만에 온오프라인을 휩쓸고 초대형 신인으로 떠오른 윤하의 일본 앨범 [Go! Younha]의 한국어 버전 앨범. 이번 앨범은 2004년부터 올해까지 일본에서 발매됐던 싱글과 앨범에 수록된 곡들 중에서 일본 특유의 음악적 색깔을 지니고 있으면서도 한국 정서에 잘 맞는 곡들을 엄선하여 한국어로 다시 녹음한 앨범이다.


전곡 한국어로 부른 이번 앨범에서는 일본에서 발매됐던 앨범보다 한층 더 깊어진 감성과 파워풀하게 다듬어진 윤하의 가창력을 유감없이 들을 수 있다. 아련하고 순수한 느낌의 멜로디 라인이 살아있는 일본 스타일의 발라드, 파워풀하고 강한 피아노 록 음악에 덧입혀진 윤하의 한국어 노래들이 가을 감성을 자극하며 매력적으로 다가온다.


경쾌한 피아노록 ‘혜성’ 드디어 한국어로 탄생!


‘오리콘 혜성’이라는 타이틀을 얻게 한 ‘혜성(호오키보시)’을 비롯, 앨범에 수록된 곡들이 주를 이루고 있으며 ‘손을 잡아 준다면(테오츠나이데)’와 신곡 발라드 등 총 14곡이 수록되어 있다. 특히 ‘혜성’은 한국과 일본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애니메이션 [블리치]의 엔딩곡으로 사용돼 일본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작년 국내 온라인 사이트에서 디지털 음반으로 발매됐을 당시 5주간 1위를 석권하는 경이적인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또한 영화 [터치]의 삽입곡인 ‘터치’, 드라마 [동경만경] 삽입곡인 ‘약속’, 애니메이션 [수왕성] 삽입곡으로 사용돼 인기를 끌었던 ‘테오츠나이데’ 및 신곡 발라드 ‘첫 눈에’도 수록되어 있다.


앨범 작업 비하인드 스토리 재미 쏠쏠


이번 1.5집 [혜성]은 윤하가 일본에서 녹음할 당시의 이야기, 곡들이 탄생한 배경, 비하인드 스토리 등 자신의 주관적인 생각들이 적혀있어 음악을 감상하는 중간 중간 더욱 쏠쏠한 재미를 즐길 수 있다. 윤하가 국내 1집 앨범을 작업하면서 작업을 시작, 활동을 하면서 틈틈이 준비한 앨범으로 오랜 기간 동안 고민한 흔적이 역력하며 한 곡 한 곡 심혈을 기울여 만들었기 때문에 소장가치가 충분히 있는 앨범이다.
顶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