资源图标

Zia的专辑 - With Coffee - 所有1首mp3歌曲下载 2022-04-23

没有下载权限
提取码: kkkkkkkkk.net
Zia2013-05-14专辑 - With Coffee~~~
따뜻한 마끼아또 향을 가득 담아 표현한 달콤한 사랑 이야기,


‘지아 & 레드애플 한별’의 DUET DIGITAL SINGLE [With Coffee] 발매!!


호소력 짙은 목소리의 ‘지아’와 실력파 아이돌 밴드 레드애플의 메인 보컬 ‘한별’이 커피향 가득한 듀엣곡을 들고 돌아왔다.


깊이 있는 보컬로 꾸준히 사랑 받는 ‘지아’와 남성 5인조 팝밴드 레드애플(Led apple)의 ‘한별’이 함께한 “With Coffee”는, 미디움 템포로 전개되는 감미로운 멜로디와 함께 듣는 이들의 마음을 편안하게 만들어 줄, 온기가 가득 느껴지는 곡이다.


특히 ‘마치 넌 시럽같이 달콤한 입술로 날 유혹하는 마끼아또’처럼 듣기만 해도 커피향이 물씬 풍기는 듯한 가사와 지아와 한별이 만들어내는 목소리의 하모니는 마치 실제 연인들이 속삭이는 내용을 듣고 있는 듯한 느낌을 주며 곡의 달콤한 분위기를 배가시킨다.


허각과 함께한 “I Need You”, 포맨과의 듀엣곡 “울고, 불고…” 등 파트너와의 시너지를 십분 살린 하모니로 듀엣곡 발매 시마다 큰 사랑을 받았던 지아는 이번 “With Coffee”를 통해 계절에 걸맞는 산뜻한 보이스를 선보이며 많은 리스너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바람아 불어라”와 드라마 <7급 공무원>의 OST “I’ll Be There For You” 등으로 여심을 흔들었던 레드애플의 한별은 ‘이번 곡을 통해 재발견된 보컬’이라고 말할 수 있을 정도로, 그동안의 기존 곡들에서는 들을 수 없던 새로운 보이스 컬러로 지아와의 듀엣 시너지를 보여주었다.


이번 듀엣곡 “With Coffee”는 지아와 여러 번 호흡을 맞춰온 최강 프로듀서 ‘이단옆차기’와 이단옆차기 사단의 ‘Homeboy’가 함께 만들어낸 합작품이며, 어쿠스틱 기타의 깊은 소리가 인상적인 곡이다. 여기에, 미국의 인기 싱어송라이터 브루노 마스(Bruno Mars)가 부른 “Just The Way You Are”의 기타 세션 및 믹싱에 참여한 바 있는 ‘ichiro suezawa’까지 힘을 보태어 따뜻한 어쿠스틱 듀엣곡의 정점을 찍을 “With Coffee”가 완성되었다.


2013년 봄, ‘한 잔의 커피 같은’ 달콤한 듀엣곡이 리스너들을 찾아온다.
顶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