资源图标

Zia的专辑 - 눈물이 툭 - 所有1首mp3歌曲下载 2022-04-23

没有下载权限
提取码: kkkkkkkkk.net
Zia2012-11-16专辑 - 눈물이 툭~~~
마음을 울리는 명품 보컬리스트 ‘지아’가 선사하는 디지털 싱글 [눈물이 툭]


음원차트의 여왕 ‘지아’가 감성 가득한 신곡으로 돌아온다.


지난 여름 허각과 함께한 디지털 싱글 ‘I need you’로 국내 주요 온라인 음악차트 1위를 석권하는 음원파워를 보여준 ‘지아’가 오는 12월 미니앨범 발매에 앞서 디지털 싱글 [눈물이 툭]을 발매한다.


지아의 신곡 ‘눈물이 툭’은 백지영의 ‘목소리’, 씨스타의 ‘Loving you’ 등을 통해 가요계 최고의 히트메이커로 자리 잡은 프로듀서팀 ‘이단옆차기’와 떠오르는 신예 프로듀서팀 ‘가제트’의 합작품으로, 올 겨울 가요계를 뒤흔들 메가히트를 예고하고 있다.


‘눈물이 툭’은 경쾌한 리듬의 멜로디 라인과 이별을 그린 애절한 가사가 어우러진 독특한 구성의 곡으로, 한번 들으면 금새 따라 부를 수 있는 쉬운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이다. 이별의 아픔을 그린 지아의 호소력 짙은 보컬은 곡의 멜로디와 대비되며 아직 잊지 못하는 연인을 향한 안타까움을 배가시킨다.


특히, 지아의 새 앨범에는 국내 최고의 남자 아이돌 그룹 4팀이 참여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 첫 번째로 이번에 공개되는 신곡 ‘눈물이 툭’에는 블락비의 ‘박경’이 피쳐링으로 참여해 그루브한 래핑으로 곡의 완성도를 더했다. 또한, 신곡과 함께 공개되는 영상에서는 제국의 아이들 ‘임시완’이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임시완’의 등장으로 기대를 모으는 ‘눈물이 툭’의 뮤직비디오 영상은 12월에 발매되는 새 미니 앨범 타이틀곡 뮤직비디오의 예고편으로, ‘임시완’과 공개되지 않은 아이돌그룹 2팀의 멤버가 주인공으로 등장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 임시완이 여주인공을 향해 밝은 미소와 사랑스러운 눈빛을 더하며 애틋함을 선보이고 있으며, 영상 말미에 나머지 두 남자주인공들의 실루엣이 등장해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顶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