资源图标

Zia的专辑 - 술 한잔 해요 - 所有1首mp3歌曲下载 2022-04-23

没有下载权限
提取码: kkkkkkkkk.net
Zia2009-12-11专辑 - 술 한잔 해요~~~
우리는 그 동안 ‘천상의 목소리’를 기다려왔다.


가슴을 울리는 감성의 주인공 ‘지아’가 선사하는 디지털 싱글 ‘술 한잔 해요’


‘물끄러미’, ‘내 마음 별과 같이’, ‘바이올린’, ‘터질 것 같아’ 등 앨범을 발표할 때마다 전곡히트를 기록하며 ‘지아’라는 이름 두 글자를 팬들의 가슴속에 각인시킨 ‘지아’가 감성 가득한 발라드로 돌아왔다.


새로운 디지털 싱글 ‘술 한잔 해요’는 ‘지아’표 발라드의 정수를 느낄 수 있는 곡으로 지아의 한층 성숙해진 감성을 담아냈다. 손담비의 ‘투명인간’, 이루의 ‘흰 눈’ 등을 작곡한 이주호 작곡가와 이승철의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 신승훈의 ‘나비효과’ 등을 작사한 원태연 작사가, 최은하 작사가의 합작품인 ‘술 한잔 해요’는 이별을 겪은 후 사랑을 잊지 못하고 애타게 기다리는 한 여자의 애달픈 슬픔과 가슴 깊은 절절함을 사실적인 가사로 표현한 발라드 곡이다.


올 초 미니앨범 [Orchestra]를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던 중 교통사고로 중상을 당해 부득이하게 활동을 마무리해야 했던 지아는 팬들 앞에 다시 설 날만을 손꼽아 기다렸다. 이번 디지털 싱글은 그간 힘들었던 순간마다 사랑을 보내준 팬들에게 보내는 선물이기도 하다.


데뷔부터 지금까지 행보마다 대중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던 ‘지아’는 한층 깊어진 감성으로 선사하는 발라드곡 ‘술 한잔 해요’로 올 겨울 다시 한 번 가요계를 강타할 것으로 기대한다.


[MUSIC VIDEO REVIEW]


국내 영화계 최고의 스태프가 모여 만든 진정성의 미학


지아의 뮤직비디오는 항상 제작 단계부터 화제의 중심에 서 있었다. 뮤직비디오 제작 단계부터 해외 로케이션, 화려한 스케일의 뮤직비디오로 대중들의 이목을 끌었던 지아는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진정성을 바탕으로 팬들에게 다가선다.


‘술 한잔 해요’의 뮤직비디오는 영화 ‘슬픔보다 더 슬픈 이야기’로 감성멜로의 진수를 보여준 원태연 감독이 연출을 맡아 다시 한번 가슴 울리는 감성을 선보인다. 여기에 영화 ‘좋은 놈, 나쁜 놈, 이상한 놈’, ‘고고70’의 이모개 촬영감독, 영화 ‘친절한 금자씨’, ‘좋은 놈, 나쁜 놈, 이상한 놈’의 조화성 미술감독, 영화 ‘장화, 홍련’, ‘좋은 놈, 나쁜 놈, 이상한 놈’의 오승철 조명감독 등 국내 영화계 최고의 스태프들이 지아를 위해 이번 뮤직비디오 제작에 참여해 완성도 높은 영상으로 감각적인 영상미를 팬들의 가슴에 전달할 예정이다.


화려한 카메라 워크와 편집, 특수효과 대신 곡이 전하고자 하는 느낌을 그대로 표현하는 것에 중점을 두어 ‘술 한잔 해요’의 사실적인 가사를 고스란히 영상에 옮겼으며 ‘원신 원컷(one scene-one cut)’의 긴 호흡으로 촬영되어 보는 이로 하여금 가슴 깊이 공감할 수 있는 여유도 함께 선물한다. 여기에 지아를 위해 바쁜 스케줄에도 출연을 자청한 배우 남상미가 이별을 겪은 여주인공으로 출연하여 가슴 절절한 아픔을 표현한 애끓는 눈물 연기로 열연을 펼쳤다.


[TRACK REVIEW]


술 한잔 해요


Composed by 이주호 / Lyrics by 원태연 , 최은하 / Arranged by 최태완


떠나간 사랑을 애타게 기다리는 한 여자의 마음을 술이라는 주제로 표현한 ‘술 한잔 해요’는 손담비의 ‘투명인간’, 이루의 ‘흰 눈’을 작곡한 이주호 작곡가와 이승철의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의 원태연 작사가, 최은하 작사가가 힘을 합쳐 탄생시킨 발라드곡이다. 호소력 짙은 기타 인트로와 4인조 오케스트라의 감성적인 선율은 절제된 편곡에 의해 더욱 섬세하게 표현되었으며 지아의 감성적인 목소리를 더욱 애절하고 서정적으로 감싸주고 있다.
顶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