资源图标

Zia的专辑 - 로드무비 - 所有16首mp3歌曲下载 2022-04-23

没有下载权限
提取码: kkkkkkkkk.net
Zia2008-07-12专辑 - 로드무비~~~
2008년 다시 한 번 가요계를 강타할 천상의 목소리.. 물끄러미의 지아


지난 해 여름 물끄러미로 데뷔하여, 내마음 별과같이, 수호천사등 싱글에 수록된 곡 모두 얼굴 공개 없이 가요 차트 순위를 석권하며 가요계를 강타했던 얼굴 없는 가수 지아가 드디어 정규 1집 앨범으로 돌아와 가요계에 다시 한 번 도전장을 내민다.


데뷔 싱글 voice of heaven의 대 히트와 얼굴없는 가수의 얼굴 궁금증이 더불어져 가요계의 기대를 한 몸에 모았던 지아의 이번 정규 앨범 로드무비는 작곡가 조영수와 박덕상, 박동규, 안수민, 최재훈, 민명기, 못된사랑 OST로 신규 스타작곡가 반열로 오르게 된 박정욱 작곡가와 가수 KCM까지 합심하여 물끄러미 이상의 주옥 같은 곡들을 작곡하였으며 안영민, 오성훈, 김현주, 최용찬, 김성남, 김혜선, 윤사라등 유명 작사가들이 아름답고 슬픈 가사를 덧입혔다. 이외에도 색다른 시도의 곡을 삽입하고자 주저없이 신인작곡가의 곡들도 기용하였다.


타이틀 곡 사랑해 미안해는 40명의 웅장한 오케스트라와 애절한 멜로디 라인에 서정적인 피아노 소리의 스타 작곡가 조영수의 곡으로, 지아의 목소리가 덧붙여져 구슬프고도 아련하면서 가슴 깊이 들려온다.


타이틀 곡 이외에도 난행복해는 감성적인 멜로디와 세련된 편곡이 가미된 서정적 발라드 곡이며 나 어떡해는 발랄한 멜로디 속에 떠나간 이를 그리워하는 감성적인 미디움 발라드 곡이다.


그 밖에도 신나는 멜로디라인과 화려한 어쿠스틱이 어우러진 미디움 템포의 댄스 곡 먼발치, 못된사랑 OST의 히로인 박정욱 작곡가가 작곡한 대표적인 아시아풍의 발라드 뭉클과 애절한 가사가 단연 돋보이는 애절한 발라드 엄마 미안해요 와 신인 작곡가 안창현의 동양적인 멜로디와 화려한 편곡의 조화가 멋지게 어우러진 우두커니등이 수록되어있으며, 그 중 그대만 보여요는 빅뱅의 TOP이 랩피처링을 맡아 더욱 세련되고 깊을 맛을 내어 지아의 로드무비를 빛내준다.


뮤직비디오 역시 지난 물끄러미 이상의 작품으로 물끄러미의 때의 의리를 과시하며 남자배우로는 신현준이, 여자배우로는 미스코리아 이하늬가 맡아 열연하였으며 MC몽의 서커스와 쥬얼리의 뮤직비디오를 감독한 조수현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화려한 CG와 영상미가 넘치는 애절하고도 슬픈 뮤직비디오를 만들어냈다.


지아는 이번 정규 1집을 로드무비를 시작으로 얼굴 공개와 더불어 방송활동도 할 예정이라 그녀를 기다렸던 많은 팬들의 기대에 음악으로 보답할 것이다.
顶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