资源图标

Gummy的专辑 - Unplugged - 所有12首mp3歌曲下载 2022-04-23

没有下载权限
提取码: kkkkkkkkk.net
Gummy2006-04-28专辑 - Unplugged~~~
언플러그드로 다시 부르는 노래, 더욱 진하게 다가오는 거미의 매력


거미 언플러그드 앨범 (UNPLUGGED ALBUM)


아프고 슬픈 사랑 노래들로 언제나 듣는 이의 가슴을 아리게 만드는 거미가 새롭게 재편곡 된 자신의 히트곡들을 다시 부른 언플러그드 앨범을 발매한다. '기억 상실', '아니', '그대 돌아오면'과 '어른 아이' 등 지난 앨범들에서 엄선된 열 두개의 트랙들이 수록되어 있다.


거미의 언플러그드 앨범은 미국은 물론 전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재즈 밴드인 '포플레이(Fourplay)'의 베이시스트 '나단 이스트(Nathan East)'가 편곡과 세션을 맡아 더욱 완성도를 높인 작품. 기타와 키보드, 드럼 등을 담당한 세션 역시 미국 음악씬에 큰 영향을 준 재즈와 R&B 분야에서 오랜 경력을 쌓은 베테랑 뮤지션들이다.


모든 녹음 작업을 미국 현지에서 진행한 거미의 언플러그드 앨범은 그 동안 우리나라 음악 팬들이 부러워만 했던 외국 뮤지션들의 언플러그드 앨범처럼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사운드가 담겨져 있다. 이미 지난 3장의 앨범을 통해 거미의 장점과 매력을 잘 알고 있다고 해도, 같은 노래를 다르게 부른 이번 언플러그드 앨범은 충격일 수 밖에 없다. 마치 거미가 바로 앞에서 노래하고 있는 것처럼 가장 순수하고 깨끗한 소리들을 담아낸 거미 언플러그드 앨범. 언제 어디에서라도 이번 앨범을 플레이 하는 순간, 바로 거미의 특별한 언플러그드 콘서트가 시작되는 느낌을 받을 것이다.


거미의 언플러그드 앨범은 4월 28일 정식 발매되며, 이와 함께 거미도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갈 예정이다.
顶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