资源图标

Ben的专辑 - 언제 사람 될래 (Made In The VIBE) - 所有2首mp3歌曲下载 2022-04-23

没有下载权限
提取码: kkkkkkkkk.net
Ben2015-03-09专辑 - 언제 사람 될래 (Made In The VIBE)~~~
바이브, 포맨, 벤, 미, 임세준 등이 소속된 `더 바이브 엔터테인먼트`!


회사의 이름을 걸고 진짜 음악을 들려주고 싶어 기획된 [Made in THE VIBE] 프로젝트 3!


그 세 번째 곡인 `벤`의 `언제 사람 될래(부제: 아가씨와 건달들)` 공개!!


국내 최고의 보컬그룹으로 꼽히는 바이브(윤민수, 류재현)가 설립한 것만으로 이슈화되고, 괴물보컬 포맨(신용재, 김원주), 리틀 자이언트 벤, 청아한 보이스의 미, 소울리스트 임세준 등 실력파 가수들만이 소속되어 있는 `더 바이브 엔터테인먼트`. 회사의 이름을 걸고 `정말 음악다운 음악을 들려주고 싶다`라는 진심에서 가동된 프로젝트인 [Made in THE VIBE]가 너의 두 팔에 안겨, 나 홀로 크리스마스에 이어 세 번째 곡인 `언제 사람 될래(부제: 아가씨와 건달들)`를 공개한다.


5년 전 숨겨야만 했던 이야기... [Made in THE VIBE]의 `언제 사람 될래(부제: 아가씨와 건달들)`


`리틀 이선희`라는 타이틀이 무색할 정도로 자신만의 음악적 색을 만들어가는 `벤`. 이제는 정말 가수가 된 이 소녀가 들려주는 `언제 사람 될래`의 시작은 무려 5년 전인 2010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당시 여성 3인조 베베미뇽으로 활동을 준비하던 벤을 위해 프로듀서인 윤민수는 우연한 기회로 이 곡을 작업하게 된다. 소위 건달이라고 하는 사람을 만났던 한 여자의 실제 이야기를 모티브로 완성된 `언제 사람 될래(부제: 아가씨와 건달들)`는, 술과 담배를 너무 즐겼던 오빠에게 했던 여자친구의 투정과 걱정`, `정돈되지 않은 촌스런 외모와 투박한 말투, 그렇지만 사랑하기에 참고 살았던 이야기`로 거칠었던 한 남자를 사랑했던 여자가 느낀 감정을 있는 그대로 살려내기 위해 지극히 사실적인 가사들로 채워진 곡이다.


하지만 이 곡이 완성되었을 당시 만 19살이었던 벤이 이 노래를 부르기에는 너무 어리지 않을까? 아니 솔직히 말해서 욕은 먹지 않을까? 하는 걱정이 컸던 게 사실이다. 그렇게 이 곡은 하드 속 깊숙한 폴더에 묻어놓게 되었고, 5년이 지난 2015년, 24살이 된 벤의 목소리로 세상에 빛을 보게 되었다. 5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많은 음악을 통해 성장해온 벤은 곧 그녀의 첫 번째 솔로 앨범으로 돌아올 예정이다.
顶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