资源图标

白智英的专辑 - Timeless; The Best - 所有12首mp3歌曲下载 2022-04-23

没有下载权限
提取码: kkkkkkkkk.net
白智英2010-07-05专辑 - Timeless; The Best~~~
白智英 BEST SONGS +@ ‘时间流逝’


白智英的感性抒情曲再次回归。


백지영의 애절한 떨림이 호소력과 중독성을 만들어 내다.


#1 신곡 ‘시간이 지나면’


백지영 ‘감성 발라드’로 다시 돌아오다..


‘시간이 지나면’은 네추럴에 한번 담궈진 듯 한 '감성 발라드'로 자극에 익숙한 현 가요계에 자연스러운 美를 다시 한번 느끼게 해 주는 아름다운 곡이다.


이 곡은 더딘 시간의 흐름을 원망하며 떠나간 이를 그리워하는 노랫말과 아름다운 멜로디에 그녀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파고들어 묘한 중독성을 자아내며 리스너에게 슬프도록 아름다운 이중성을 전달한다.


자신만의 독특한 색깔로 수많은 가수들과 호흡하고 있는 전해성의 작사,작곡에 한껏 주가를 올리고 있는 작곡가 이현승의 편곡으로 곡의 완성도를 높혔다.


#2 백지영 BEST ALBUM - Timeless ; The Best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명곡의 힘을 증명한다.


백지영의 음악 여정을 한 눈에 들여다 볼 수 있는 베스트 앨범 ‘Timeless ; the best’를 발매한다. 베스트앨범은 명곡을 가진 가수들만이 발매할 수 있는 특권이다.


백지영은 그녀에게 의미가 깊었던 2006년 발매한 5집 ‘Smile again’에서부터 2006년 7월 발매했던 single album 인 ‘사랑은 아름답습니다’, 그리고 2007년 9월 6집 ‘The sixth miracle’, 2008년 11월 ‘Sensibility’, 2009년 8월 발매한 미니앨범 ‘EGO’ 에 수록된 곡 들 중 지금까지 대중들에게 사랑받았던 ‘사랑안해’ ‘사랑 하나면 돼’ ‘총 맞은 것처럼’ ‘입술을 주고’ ‘내 귀에 캔디’ 등의 곡들과 대중에게 많이 알려지지는 않았지만 숨기기엔 너무 아까운 곡 ‘낮잠’ ‘버리기 위해서’ ‘전화 한번 없네요’ 등을 포함한 주옥 같은 노래11곡과 신곡 ‘시간이 지나면’ 1곡을 모아 ‘Timeless ; The Best’ 한 앨범에 담았다.


데뷔이래 댄스 가수로 큰 인기를 누린 후 다시 ‘사랑안해’의 공전의 히트와 함께 발라드 가수로 성공적인 변화를 이뤄 냈던 백지영. 그녀의 호소력은 이제 감정, 음색, 성숙도 등이 자연스럽게 어우려져 그 진가를 발휘한다. 백지영의 ‘Timeless ; The Best는 10년차 가수 답게 그녀의 다양한 음악적 색채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음반이다.


#3 댄스와 발라드, 두개의 아바타를 자유자재로 작동시키는 그녀, 백지영


백지영. 그녀는 ‘사랑안해’ ‘사랑 하나면 돼’로 발라드 퀸으로 자리매김하기 전부터 당대 최고의 댄스 가수로 손꼽히는 가수이다. 그녀는 ‘총 맞은 것처럼’으로 발라드 연속 히트 후, 오랜만에 댄스퀸의 자리로 복귀해 ‘내 귀에 캔디’로 컴백한다. 섹시한 안무와 함께 선 보인 강력한 트라이벌풍의 비트 ‘내귀에 캔디’는 그녀에게 댄싱퀸이라는 타이트을 다시 안겨 준 곡 이기도 하다.


이도 잠시, 두달 후 선보인 KBS ‘아이리스’ OST 테마곡 ‘잊지 말아요’에서는 특유의 애절한 목소리로 다시 발라드로써 대중의 정서를 파고 드는데 성공한다.


백지영은 댄스와 발라드, 두 개의 아바타를 자유자재로 작동시키는 능력을 가진 가수이다. ‘백지영의 발라드’, ‘백지영의 댄스’를 사랑하는 모든 팬들의 갈증을 풀어주기에 그녀는 조금도 부족함이 없어 보인다. 이벤엔 다시 한번 발라드다.


#4 ‘모성애 창법’ 이라 불리우는 백지영의 창법


‘시간이 지나면’의 편곡을 맡은 히트 작곡가 이현승은 “백지영은 국내 여가수 중 최고의 목소리를 가졌다. 일명 ‘모성애 창법’이라고 부르고 싶은 백지영의 창법은 모성애를 자극하는 애절함을 가지고 있고 누구도 흉내낼 수 없는 유일한 창법이다” 라고 전한다.


기존에 가지고 있던 허스키한 보이스에서 성대 결절 수술 이후부터 백지영은 자신의 음색을 더욱 폭넓게 표현할 수 있게 됐고, 애잔하고도 애절한 백지영 만의 보이스는 이제 멜로 드라마의 OST 요청이 수 없이 쇄도할 만큼 호소력이 돋보이는 보이스가 되었다.


#5 네츄럴 섹시의 진수 – 호주에서 촬영한 일상을 담은 자켓사진


섹시하면서도 네츄럴한 느낌의 자켓사진은 그동안 백지영의 7집 ‘총 맞은 것처럼’ 자켓 사진과 스타화보를 촬영한 ‘정진성’ 포토그래퍼가 함께 작업했다.


호주에서 촬영 한 이번 자켓 사진의 컨셉은 호주 시드니의 아름다운 자연과 도시를 배경으로 백지영의 내츄럴하고, 매력적인 모습을 담았다. 정진성 포토그래퍼는 백지영이 가진 본인도 모르는 그녀의 자연스러운 매력을 담기 위해


정해진 시간, 시안, 포즈 없이 하루종일 그녀를 따라다니며 자연스러움을 포착하기 위해 애를 썼다는 후문이다.


#6 뮤직 비디오 ‘Pierrot – 울지 못하는 존재’


‘시간이 지나면’의 뮤직비디오에서는 빅뱅의 태양 ‘웨딩드레스’ 뮤직비디오에서 태양과의 키스신으로 화제를 모은 신예 백승희와 2NE1 박봄의 ‘You and I’에서 박봄과의 키스신으로 화제를 모은 모델 한선우가 열연했다.


빅뱅 ‘태양의 여자’로 그리고 시트콤 ‘지붕 뚫고 하이킥’에서 백비서로, 30여편의 CF에서 발랄한 모습을 선보이며 주목 받고 있는 신인 탤런트 겸 CF 모델 백승희는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피에로로 분해 아쉬운 이별을 꾸역꾸역 삼켜내듯 받아 들인다.


휴대폰에 온 메시지 (우리 헤어지자 미안)를 확인하고 이별을 받아들이는 피에로.. 웃는 표정으로 메시지를 바라보는 피에로의 눈가엔 어느새 눈물이 가득 고여 휴대폰에 떨어진다.


슬픔에 잠긴 백승희의 깊은 눈망울은 ‘시간이 지나면’이 가지고 있는 서정성과 애잔함을 표현해 내기에 그 자체로 완벽했다는 촬영장의 후문이다. 특히 욕조에서 슬픔을 이기려 물에 들어가는 씬을 찍기위해 꼬박 하루가 걸려 촬영한 수중씬도 화제꺼리다. 뮤직비디오를 통해 선 보일 두 신인 연기자의 색다른 모습에 관심이 집중된다.


신곡 ‘시간이 지나면’은 오는 6월 29일 온라인을 통해 오픈 예정이며, 백지영의 BEST 앨범 [Timeless ; the best]은 오는 7월 1일 발매 예정이다.
顶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