资源图标

白智英的专辑 - 사랑은 라랄라 - 所有1首mp3歌曲下载 2022-04-23

没有下载权限
提取码: kkkkkkkkk.net
白智英2008-02-15专辑 - 사랑은 라랄라~~~
LOVE IS... LALALA 사랑은 라랄라


백지영과 유리, 베스트 프렌드가 함께한 특별한 음악!


베스트 프렌드들이 최고의 우정으로 뭉쳤다! 백지영, 유리, 그녀들이 보여줄 음악은 판소리와 사물놀이, 그리고 힙합이 조화를 이룬 [LOVE IS…LALALA] 디지털 싱글이다. 백지영과 유리는 연예계에서도 단짝 친구로 유명한데, 이번 싱글의 아이디어를 낸 것 또한 바로 백지영과 유리가 함께 보여주는 조화 때문이었다.


태평소와 꽹과리, 그리고 힙합 비트?!


백지영과 유리의 [LOVE IS… LALALA]는 우리 전통 음악에서 모티브를 가져와, 강한 힙합 비트와 랩을 가미해 완성한, 드문 수작을 만들어 냈다. 한 눈에 보이게는 어울리지 않을 것만 같은 태평소와 대금, 꽹과리의 경쾌한 소리와 리듬에, 강한 베이스와 드럼이 어울려 완벽한 조화를 만들어 내는 [사랑은 라랄라]의 반주는 신인 작곡가의 작품이라고는 믿기 어려울 정도로 풍부한 사운드를 보여주고 있다. 그리고 가요씬에서 많은 활동을 보여주지 않았기에 더욱 신선한 아이디어로 새롭게 접근할 수 있었던 것이다.


백지영과 유리는 이번 싱글에서 새롭고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숨겨둔 랩 실력까지 발휘하는 등 곡의 분위기와 특별함을 살리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더했다. 허스키한 것 같으면서도 완벽한 고음을 보여주는 매력의 백지영의 보컬은 간혹 우리 전통의 판소리와 닮았다는 평을 듣기도 했는데, 이번 싱글을 녹음하며 코러스로 활동한 판소리 사랑 동호회와 호흡을 맞추면서 특히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도 했다.


3D 애니메이션 [시집 가는 날]과 함께하는 MV


백지영, 유리의 가상 댄스 배틀! 기대 120%!


백지영과 유리의 [사랑은 라랄라]는 특색 있는 뮤직 비디오와 함께 감상할 때 즐거움이 배가된다! [사랑은 라랄라] 뮤직 비디오는 최신 기술이 결집된 3D 애니메이션의 ‘모션 캡처’ (사람의 동작을 신호로 읽어 내어, 애니메이션으로 동작이 현실감 있게 표현될 수 있도록 하는 디지털 그래픽 기술) 를 이용해 만들었다.


뮤직비디오에서 3D 애니메이션 캐릭터로 다시 태어난 백지영과 유리는 섹시하고도 귀엽고 코믹한 댄스 대결을 벌인다! 뮤직비디오 속 남자주인공인 ‘완소도령’의 사랑을 독차지 하기 위해 숨은 댄스 실력을 뽐내는 캐릭터들의 모습은 실제 백지영과 유리의 댄스를 보는 듯 빠져들게 한다.
顶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