资源图标

全秀妍的专辑 - 바람, 꽃을 만나다 - 所有2首mp3歌曲下载 2022-04-23

没有下载权限
提取码: kkkkkkkkk.net
全秀妍2011-12-23专辑 - 바람, 꽃을 만나다~~~
2011년 4월, 정규 5집 <행복한 우리 집>으로 우리 곁을 찾아온 전수연은 뉴에이지 피아니스트이자 현직 초등학교 선생님. 어렸을 때 추억을 떠올리며, 혹은 지금 자신의 모습을 되돌아보며 청중들과 또 어린이들과 교류하기 바라는 마음으로 한 곡 한 곡 써 내려간 그녀의 음악은 많은 이의 심금을 울린다. 그녀만의 기교 없이 맑고 투명한 피아노와 친근한 멜로디는 한국의 ‘유키 구라모토’라는 별명과 함께 피아니스트 ‘전수연’을 국내 독보적인 여성 뉴에이지 아티스트로 만들었다. 여성 특유의 순수한 감성과 초록빛이 떠오르는 멜로디, 한국인의 정서에 어울리는 음악들은 유난히 남성 아티스트가 강세인 국내 뉴에이지 음악계에 큰 단비와 같았다.


그녀의 음악은 특히 CF 배경음악으로도 큰 사랑을 얻고 있는데 ‘삼성화재’, ‘신한카드’ 등에 그녀가 부른 “Perhaps Love”, “오솔길” 등이 사용, 온라인 음원 차트에서 장기간 1위를 차지하기도 하였으며 올해 초 발표한 “고양이의 하루”라는 곡이 대교 TV-CF에, SK2 셀루미네이션 에센스 임수정 편에 “바람결에 민들레가”가 사용되어 인기를 얻고 있다.


학생을 가르치기보다는 함께 어울리고 싶다는 마음을 가진 교사 전수연은 정규 공연은 물론, 본인의 역할을 십분 살려 어린이들과 부모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교육 프로그램으로 ‘북콘서트’를 기획, 5집 앨범 발매와 함께 활동 중이다.
顶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