资源图标

全秀妍的专辑 - Fly, Fly, Fly - 所有4首mp3歌曲下载 2022-04-23

没有下载权限
提取码: kkkkkkkkk.net
全秀妍2010-09-16专辑 - Fly, Fly, Fly~~~
피아니스트 전수연의 Fly, Fly, Fly


1. Fly, Fly, Fly


어려선 나이가 먹고 번듯한 직장을 가져서 제 자신을 책임질 수 있는 나이가 되면, 여행도 가고 하고 싶은 걸 마음껏 하며 살거라 생각했는데, 막상 어른이 되고 보니 생각만큼 자유롭게 할 수 있는 게 많지 않았다. 시간이 되면 경제적으로 부족할 때도 있고, 돈이 되면 건강이 따라주지 못할 때도 있고, 그렇지 않으면 또 시간이 안되고.. 많은 사람들이 마음속에 하고 싶은 걸 품고 살 텐데, 그런 작은 소망 하나하나를 꼭 언젠가는 이루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만든 곡이다.


2. 그대가 있어 내게 가장 슬픈 꿈


학창시절, 가장 친했던 짝과 함께 1년 동안 좋아했던 이성친구가 있었습니다. 가장 친한 친구가 좋아해서 말 한마디 못 꺼내고 그저 바라보기만 했던 소심한 내가 꾼 가장 슬픈 꿈을 음악으로 만들어 보았다.


3. (고양이의 하루中) 바람난 고양이, 샴푸


전에 만들었던 디지털 싱글 앨범의 '고양이의 하루'와 이어지는 곡으로 반주를 장조에서 단조로 바꿔 연주하다 새롭게 만들어진 곡입니다. 제가 외출한 사이 발바닥이 시커멓게 되어 돌아온 깜찍한 고양이, 샴푸의 외출을 떠올리며 음악으로 표현했다.


4. 4月이야기


어느 4월.. 비 개인 오후, 따뜻한 햇살, 잔잔한 목소리.. 이 모든 게 너무 좋다며 내 주위를 폴짝폴짝 뛰어다니는 아기 곰 한 마리를 떠올리며 만든 곡이다
顶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