资源图标

全秀妍的专辑 - Oh, My Love - 所有4首mp3歌曲下载 2022-04-23

没有下载权限
提取码: kkkkkkkkk.net
全秀妍2008-07-23专辑 - Oh, My Love~~~
맑고 투명한 피아노 소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여류 피아니스트 전수연의 두번째 보컬 디지털 싱글 앨범이 발매 되었다.


초등학교 교사 겸 피아니스트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 전수연은 2004년 첫번째 발매 이후 3개의 정규 앨범이 발매되어 꾸준히 활동중인 피아니스트이며, 각종 개인 블로그 및 미니홈피 등에서 타이틀 곡 이외의...


맑고 투명한 피아노 소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여류 피아니스트 전수연의 두번째 보컬 디지털 싱글 앨범이 발매 되었다.


초등학교 교사 겸 피아니스트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 전수연은 2004년 첫번째 발매 이후 3개의 정규 앨범이 발매되어 꾸준히 활동중인 피아니스트이며, 각종 개인 블로그 및 미니홈피 등에서 타이틀 곡 이외의 많은 곡들이 배경음악으로 쓰이는 등 온라인 상에서 많은 유명세를 타고 있다.


특히 2007년에 발매된 3집 앨범 “바람결에 민들레가…”에 수록된 보컬곡 “Perhaps Love”로 국내에서 보기 드문 맑고 순수한 목소리를 선보인 후 각종 BGM 싸이트 등에서 1위를 차지하여, 피아노 솔로 연주의 정규 앨범 이외에 디지털 싱글을 발매할 만큼 보컬곡 또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디지털 싱글 앨범은 전체적으로 어쿠스틱한 느낌을 살린 앨범으로 피아노와 보컬로 편성되어 전수연이 갖는 청명한 목소리의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는 앨범이다. 또한 오는 9월 발매 예정 중인 정규 4집 앨범의 곡이 수록 되어 있어 그녀의 팬들에게 반갑고 특별한 앨범이 될 것이다.


첫번째 트렉은 “인형의 꿈”은 일기예보의 노래로 많은 뮤지션이 리메이크한 곡이지만, 전수연만의 투명하고 담담한 보컬이 미풍에 파문이 일 듯 마음 속 깊이 파고 드는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두번째 트렉은 故김현식의 명곡 “내 사랑 내 곁에”는 전수연의 청명한 목소리를 가장 잘 느낄 수 있는 곡으로, 시릴 만큼 맑은 목소리로 부른 노래는 이별노래 조차 아름답게 들린다.


세번째 트렉은 앞서 발매된 디지털 싱글 앨범에 수록된 “I Will”에 이어 비틀즈 맴버 ‘존 레논’의 “Oh, My Love”로, 더욱 깊어진 감성과 읊조리 듯 속삭이는 목소리가 마치 귓가에 부는 바람 소리와 같은 느낌을 전달하는 곡이다.


마지막으로 이어지는 곡 ‘아기 코끼리 랩소디’는 오는 9월에 발매 예정인 4집 앨범의 곡으로, 그간 전수연이 보였던 감성보다 경쾌하고 밝은 피아노 솔로연주를 느낄 수 있는 곡이다.
顶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