资源图标

Shizuko Mori的专辑 - 산들바람 - 所有13首mp3歌曲下载 2022-04-23

没有下载权限
提取码: kkkkkkkkk.net
Shizuko Mori2013-04-17专辑 - 산들바람~~~
시즈코 모리의 첫 번째 정규음반 [산들바람]


그 동안 특별한 활동 없이 묵묵히 싱글음반을 발표하며 조금씩 인지도를 쌓아갔던 시즈코 모리는 일본의 여류 피아니스트라는 점 외에 딱히 알려진 프로필 없이 모든 음악 사이트, 뉴에이지 차트에 많은 곡들이 높은 순위에 오르면서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시즈코 모리의 첫 번째 정규음반이자, 베스트 음반인 이번 음반도 특별한 노출 없이 그 동안 많은 사랑을 받았던 곡들과 새롭게 작곡된 타이틀 곡 [산들바람]까지 총 열 세곡의 피아노 곡을 담아 그녀를 기다려온 팬들과, 연주음악을 사랑하는 음악 마니아들을 타겟으로 조용히 발표할 예정이다.


봄과 너무도 잘 어울리는 그녀와 꼭 닮은 타이틀 곡 [산들바람]은 마치 바람이 불어오듯 사르르 녹아 내리는 것 같은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으로 시즈코 모리의 섬세한 감성을 잘 담아낸 수작이다. 앨범 전반적으로 봄의 향기가 가득 느껴지는데, 봄의 중턱에 와 있는 지금 들으면 좋을 만한 많은 피아노곡들이 수록 되어있다. 팬들의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토토의 즐거운 하루]와 눈부신 햇살을 가득 담고 있는 곡 [Hello, Sunshine], 푸른 바다 내음이 느껴지는 잔잔하고 깊은 감성의 곡 [상념의 바다], 봄의 설레임과 아름다움을 느껴볼 수 있는 [봄으로 날아들다]와 [계절이 바뀌는 오후의 향기]등 누구도 흉내낼 수 없는 시즈코 모리만의 개성있는 피아노 곡들이 리스너의 마음을 봄으로 가득 채워 줄 것이다.
顶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