资源图标

Ali的专辑 - 이기적이야 - 所有2首mp3歌曲下载 2022-04-23

没有下载权限
提取码: kkkkkkkkk.net
Ali2013-01-11专辑 - 이기적이야~~~
가요계가 주목하는 차세대 디바- “알리”가 돌아온다!!


새 앨범에 수록될 자작곡 "이기적이야" 선공개


‘영혼을 울리는 목소리’ 차세대 디바 알리가 1월에 발매되는 새 앨범 수록곡 “이기적이야”를 디지털 싱글로 선공개한다.


2011년 말 정규 1집 발매 이후, KBS ‘불후의 명곡2- 전설을 노래하다'와 드라마, 영화 OST를 통해 장르와 스타일을 초월해 다양하게 변주 가능한 음악적 역량을 유감없이 보여준 알리.


평단과 대중 모두가 손에 꼽는 대한민국 대표 여성 보컬리스트로 확고히 자리매김한 그녀가, 자신의 색다른 음악적 색깔을 전면에 내세운 자작곡을 먼저 공개하면서 대중 앞에 돌아왔다.


13개월여 만에 새 앨범을 내놓는 알리의 첫걸음은 씩씩하고 당차다. 인트로에서부터 강렬함이 물씬 풍기는 빠른 템포의 곡 "이기적이야"는, '알리는 애절한 발라드에 최적화된 보컬'이라는 제한적인 선입견을 가볍게 물리친다. 시종일관 이어지는 공격적인 어투의 가사와 거칠게 쏟아내는 감정이 인상적이며, 특히 후반부에는 포효하는 듯한 보컬과 기타 사운드가 어우러져 발라드나 R&B에서와는 또 다른 느낌의 공감대를 불러 일으킨다.


이번 신곡 "이기적이야"는 진심을 다하는 진중한 사랑이 아닌 조건을 보고 계산을 하는 현 세대의 가벼운 만남의 폐해를 이야기하고 있다. 인스턴트 사랑을 즐기는 남자에게 `너밖에 모르는 이기적인 마음은 필요 없어. 너 같은 사람에게 나는 아까운 존재니 이제 그만 헤어질래` 라고 강하게 메시지를 전달한다.


알리이기에 가능한 완벽한 수준의 반전이 신선하게 다가옴과 동시에, 곧 발매될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기 충분한 싱글 트랙이다.
顶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