资源图标

Ali的专辑 - 별 짓 다해봤는데 - 所有1首mp3歌曲下载 2022-04-23

没有下载权限
提取码: kkkkkkkkk.net
Ali2011-04-13专辑 - 별 짓 다해봤는데~~~
COME BACK! 폭풍 가창력의 디바(DIVA) `알리(ALi)


`열정의 디바` 인순이, `맨발의 디바` 이은미를 잇는 차세대 대형 디바(DIVA)!


알리(ALi), 폭풍 라이브의 세계로 대한민국 가요계 점령 나선다.


시선집중! 알리(ALi)의 새로운 비상(飛上).


대한민국 대형 실력파 뮤지션의 계보를 이어나가고 있는 가창력의 디바 `알리(ALi)`가 1년 만에 새로운 디지털 싱글 앨범 `별 짓 다해봤는데`를 발표하고 다시 한 번, 폭풍 라이브의 세계로 음악 팬들을 인도할 예정이다.


2009년, 데뷔곡 `365일`을 통해 높이를 가늠할 수 없는 폭발적인 가창력과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열정의 디바` 인순이, `맨발의 디바` 이은미를 잇는 `차세대 실력파 디바` 로 주목 받은 `알리(ALi)` 는 새로운 디지털 싱글 감성 발라드 `별 짓 다해봤는데`를 통해 최근, 여성 솔로가수 기근 현상에 시달리고 있는 국내 가요계 신선한 바람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알리(ALi)의 신곡 `별 짓 다해봤는데` 는 사랑하는 연인과의 가슴 시린 아픔이 묻어나는 감성적인 가사와 애절한 피아노 선율이 호소력 짙은 알리(ALi) 특유의 보이스와 절묘한 조화를 이루며, 듣는 이들의 감성을 자극하고 있다.


꾸며진 화려한 겉 모습보다 가슴 속 울림이 살아있는 진실된 음악으로 팬들과 소통하고 싶다고 전하는 알리(ALi).


2011년 대한민국 가요계, 다시 한 번 폭풍 라이브의 감동을 전해줄 알리(ALi)의 새로운 비상이 이제 시작된다.
顶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