资源图标

Espresso的专辑 - 말하지 않아도 알아요 - 所有1首mp3歌曲下载 2022-04-23

没有下载权限
提取码: kkkkkkkkk.net
Espresso2014-10-24专辑 - 말하지 않아도 알아요~~~
감성 보이스 '에스프레소', 디지털 싱글 앨범 [말하지 않아도 알아요] 발매!


때로는 차갑게, 때로는 한없이 따뜻한 감성으로 노래하는 매력적인 보이스 에스프레소가 돌아왔다. 달달한 목소리로 귓가를 자극하는 상큼하고 짜릿한 사랑 노래! 매력적인 보이스로 대중들의 귀를 사로잡는 에스프레소가 수줍고도 짜릿한, 한편의 이야기 같은 사랑 노래가 담긴 앨범 [말하지 않아도 알아요]를 발표한다. 가슴 아픈 사랑을 노래했던 에스프레소가 더 예쁘고 짜릿한 사랑 느낌이 전해지는 [말하지 않아도 알아요]를 발표하며 팬들에게 수줍은 사랑 고백을 하는 기분이다. 올 가을 다시 한번 국내 최고의 보컬리스트임을 확고히 할 에스프레소에 대한 팬들의 마음을 한없이 설레게 하고 있다.


이번 디지털 싱글의 타이틀 곡 [말하지 않아도 알아요]는 작곡가 필승불패와 에스프레소가 한번 더 힘을 합쳐 탄생시킨 곡으로 역시 에스프레소를 연발했던 음악 팬들에게는 더 없이 높은 기대감을 안겨주고 있다. 나지막한 어쿠스틱 기타 선율과 피아노 라인, 그리고 설레는 듯 산뜻한 에스프레소의 목소리가 완벽하게 삼박자를 이뤄 사랑하는 사람에게 수줍게 전하는 고백은, 듣는 이들의 마음까지 짜릿하게 만들어 그 느낌을 그대로 간직하기에 충분한 전율을 전한다. 또한 오직 에스프레소만이 전할 수 있는 음악적 느낌과 표현이 돋보이는 곡이기 때문에 더욱 분위기를 업그레이드 시키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어떤 장르든 에스프레소만의 색깔로 소화하고 표현해 낼 줄 아는 에스프레소의 팔색조 같은 매력을 느끼기에 충분한 곡이기에 목소리만큼이나 매력적인 노래로 채운 앨범 [말하지 않아도 알아요]는 듣는 이들의 마음속 깊이 달콤한 사랑의 바이러스를 가득 전파할 것이다.
顶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