资源图标

金娜英的专辑 - 그럴 리가 - 所有2首mp3歌曲下载 2022-04-23

没有下载权限
提取码: kkkkkkkkk.net
金娜英2015-03-27专辑 - 그럴 리가~~~
호소력과 진심을 담는 감성 보컬리스트 김나영의 두 번째 싱글 <그럴 리가>


'호소력 짙은 보컬', '진심을 담을 줄 아는 보컬'로 리스너들 사이에서 호평을 받고 있는 신예 보컬리스트 '김나영'이 두 번째 싱글 ‘그럴 리가’로 돌아왔다.


김나영은 그 동안 정키의 ‘홀로’를 비롯해 플라이 투 더 스카이, 스윙스의 곡 등에 피쳐링으로 함께 해 왔으며, 다수의 OST에 참여하는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음악적 역량을 넓혀왔다. 특히 작년 12월 데뷔 앨범 ‘니 말대로’를 발표하며 신인답지 않은 큰 사랑을 받아 대중들과 음악 관계자 사이에서 다음 앨범에 대한 끊임없는 궁금증과 기대를 일으켜 왔다.


독백을 하는 듯한 멜로디와 가사로 먹먹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그럴 리가’의 작곡은 네버랜드 엔터테인먼트의 대표이자 감성 발라드의 대가인 히트 작곡가 '김세진'과 포맨, 케이윌 등의 수많은 히트 곡들을 작업해온 작곡가 'KingMing'이 함께 했으며, 다 잊었다고 생각한 과거 연인의 흔적을 발견하고 한 순간 마음이 무너져버린 여자의 마음을 표현한 가사는 2015년 가온차트 K-POP 어워드에서 올해의 작사가상을 받은 작사가 ‘민연재’가 참여해 곡의 깊이를 더했다.


실력파 프로듀서들과 대세 작사가의 만남인 만큼, 곡의 시작부터 끝까지 기승전결이 돋보이는 드라마틱한 연출과 공감력을 높인 가사로 듣는 이의 마음을 리드하고 있으며, 그 위에 김나영의 솔직한 음성이 얹혀 더욱 울컥한 감동을 느끼게 해준다.


이른 봄에 찾아 든 꽃샘추위처럼, 예상치 못한 일상의 아픔에 대해 이야기하며 덤덤한 듯 디테일한 감성을 녹여낸 곡 ‘그럴 리가’는 사랑을 경험해 본 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자아낼 것이다.


< CREDIT >


Composer : 김세진, KingMing


Lyrics : 김세진, 민연재


Arrangement : KingMing


Guitar : 정수완


Bass : 최훈


Chorus : 김나영, 양은선


Strings arrange : KingMing


String : 융스트링


Recording Studio : W SOUND, MOJO SOUND, T STUDIO


Recoring : 최자연, 장민


Mixing : 조준성 @ W SOUND


Mastering : 전훈 @ Sonic korea
顶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