资源图标

Wax的专辑 - fall in... - 所有7首mp3歌曲下载 2022-04-23

没有下载权限
提取码: kkkkkkkkk.net
Wax2010-12-10专辑 - fall in...~~~
메마른 감성을 적시는 발라드의 여왕 WAX(왁스)


1년 반만의 정식앨범 < fall in... >으로 돌아오다.


발라드의 여왕 왁스가 8집 < Always You > 이 후 1년 반 만에 정식앨범 < fall in... >을 발매한다.


그 동안 발표한 2장의 언플러그드 리메이크 앨범으로 `벌써 일년`, `웃는 여자 다 이뻐` 등발라드 명곡들을 재탄생시켰던 왁스는 오랜 만에 정식 앨범을 공개하고 발라드 여왕의 복귀를 알릴 계획이다.


디셈버, 나비 등과 작업했던 작곡가 오성훈과 왁스가 의기투합한 < fall in... >의 타이틀곡 `술이 웬수야...`는 누구나 쉽게 흥얼거릴 수 있는 멜로디와 웅장한 오케스트레이션이 더해진 이지 리스닝 트랙으로 `눈물 한번 없이 잘 지냈는데, 술이 웬수야`라는 직설적인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잊은 줄 알았던 헤어진 연인이 술을 마시니 생각난다`는 내용의 쓸쓸한 가사는 미디엄 템포의 경쾌한 리듬과 인상적인 대조를 이룬다.


`세자매`, `킹콩을 들다`의 히로인 조안이 열연한 `술이 웬수야…`의 뮤직비디오는 남자와 다투고 후회하는 여자의 감정을 립싱크를 가미해 표현했다. 반전이 있는 에피소드가 웃음을 유발하는 뮤직비디오는 엠씨더맥스 `사랑합니다`, 이기찬의 `세 사람`, `미인`, 별의 `미워도 좋아` 등을 연출한 박영근 감독이 맡았다.


전형적인 왁스표 발라드인 `내가 미쳤지`는 히트메이커 작곡가 신인수, 작사가 최갑원의 작품이다. 남자에게 무참히 버려진 여자의 감정을 미련과 아쉬움이 아닌 극단적인 원망과 후회로 표현했다. `세상에서 가장 못된 너란 남자를 사랑한 내가 미쳤지`라는 직설적인 가사가 돋보인다.


이 밖에도 어쿠스틱한 기타사운드와 트렌디한 신스팝 사운드가 더해진 `꿈을 꾸다`, 기교 보다는 성숙한 감성에서 우러나는 보컬을 선보이는 발라드 트랙 `백번이라도 돼`, 조규찬이 작사?작곡의 모던록 트랙 `여행` 등이 수록되어 있다.
顶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