资源图标

Wax的专辑 - 두 여자 - 所有2首mp3歌曲下载 2022-04-23

没有下载权限
提取码: kkkkkkkkk.net
Wax2010-10-29专辑 - 두 여자~~~
Wax 2010年10月最新单曲 - 两个女人


왁스 디지털 싱글


신은경, 정준호 주연의 영화 ‘두 여자’ 뮤직비디오로 사용해 화제


지난 6월 리메이크 작품집 'WAX Unplugged'를 발표했던 최고의 실력파 가수 왁스가 신곡 를 디지털 싱글로 발표한다.


는 최근 드라마 '욕망의 불꽃'으로 절정의 연기력을 펼치고 있는 신은경과 정준호 주연의 고품격 멜로 영화 '두 여자'의 장면이 뮤직비디오로 사용되어 화제다.


영화 '두 여자'는 '지금 사랑하는 사람과 살고 있습니까', '아내가 결혼했다'로 사랑과 결혼에 대한 새로운 담론의 계기를 마련하며 화제를 불러 일으킨 정윤수 감독의 신작이다.


영화는 내 사람이라 여겼던 남편이 만나는 여자를 미워하면서도 궁금해하는 여자의 심리를 아름다운 영상미로 절묘하게 담아냈다. 정윤수 감독 특유의 세련되고 감각적인 영상과 미술이 돋보이는 영화로 전편들에 이은 결혼 3부작의 대미를 장식할 작품이다.


왁스의 측근과 평소 친분이 있던 영화 제작사측은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두 여자’와 감성이 맞는 곡을 왁스 측에 의뢰했고, 가비앤제이의 등을 만든 히트 제조기 민명기의 작곡, 도희선과 민명기의 공동 작사로 왁스의 가 탄생했다.


미드템포의 발라드 넘버인 는 사랑을 사이에 둔 두 여자의 갈등을 잘 표현하고 있는 곡으로 왁스의 뛰어난 가창력과 귀에 착착 감기는 후렴구로 올 가을 영화 '두 여자'와 함께 동반 히트를 예감하는 곡이다.


왁스의 신곡 는 10월 29일 디지털 싱글로 발표되며, 동시에 동명 타이틀의 컴필레이션에도 단독 수록된다.
顶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