资源图标

Wax的专辑 - Wax 7 여자는 사랑을 먹고 - 所有11首mp3歌曲下载 2022-04-23

没有下载权限
提取码: kkkkkkkkk.net
Wax2008-01-10专辑 - Wax 7 여자는 사랑을 먹고~~~
사랑하고, 이별하고, 그리워하는 여자의 마음을 그 누구보다 노래 로 가장 잘 표현하는 그녀, 왁스가 정규 7집 앨범으로 또 한번 우리의 마음을 웃고 울리려 한다.


화장을 고치고, 부탁해요, 욕하지 마요, 사랑하고 싶어, 엄마의 일기등 그간 히트곡들에서 알 수 있듯이, 왁스는 사랑과 이별에 관련된 여러가지 감정들, 특히 여자의 마음을 표현하는데 가장 뛰어난 목소리를 갖고 있는 아티스트.


지난 6집 앨범 이후 근 1년여만에 발표하는 이번 7집 앨범은, 한 여자가 경험하는 사랑과 이별의 이야기가 왁스의 풍부한 보컬에 고스란히 담겨 있는, 이른바 왁스표라 불리는 발라드 곡들로 이 겨울, 여심(女心) 을 더욱 아리게 할 것 같다.


이번 7집에서는 프로듀서 박근태를 필두로 국내 내노라 하는 실력파 작사, 작곡자들이 대거 포진해있으며, 특히 윤건, 이기찬, 리쌍 등 동료 아티스트들이 작사, 작곡에 참여해 더욱 풍성한 음악적 스펙트럼을 자랑한다.


7집 앨범의 타이틀곡 여자는 사랑을 먹고 는 양파, 아이비, 백지영 등을 최정상에 올려놓은 프로듀서 겸 작곡가 박근태와 최고의 작사가 강은경, 투톱이 이루어낸 작품으로, 최저음과 최고음의 폭이 큰 드라마틱한 멜로디에 한층 더 완숙미가 돋보이는 왁스의 보컬이 강하게 어필되는 발라드 곡이다. 독백하는 듯한 도입부에서 후반부로 갈수록 애절하고 가슴 절절한 그녀만의 보이스가 한층 더 짙어진 감성을 표현, 이 겨울 사랑에 아파본 적 있는 모든 이들의 마음을 흠뻑 적실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顶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