资源图标

花耀飞的专辑 - 미스 리플리 O.S.T Part.1 - 所有2首mp3歌曲下载 2022-04-23

没有下载权限
提取码: kkkkkkkkk.net
花耀飞2011-05-30专辑 - 미스 리플리 O.S.T Part.1~~~
2011년 5월 30일 첫 방송하는 MBC 월화드라마 `미스 리플리`(극본 김선영, 연출 최이섭/제작 커튼콜미디어)`의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앨범이 출시하자마자 화제에 떠오르고 있다.


`미스 리플리`는 한 여자가 뜻하지 않게 던진 거짓말이 또 다른 거짓말을 낳으면서, 끊임없는 거짓말의 수렁에 빠지게 되고 결국 거짓말 때문에 모든 것을 물거품처럼 잃게 될 위기에 처하게 되는 내용이다. 또한 탐욕스런 욕망을 가진 이 여자를 사랑하게 된 두 남자가 사랑과 파멸의 사이에서 갈등과 화해를 하게 되는 정통 멜로물이다.


이번에 출시하는 <미스 리플리 PART 1>의 첫 곡은 화요비가 들려주는 불꽃같은 이야기 `유리` 이다. `유리`는 드라마 `미스 리플리`의 스토리라인을 강렬하게 대변해주는 매우 스트레이트한 정통 슬로우넘버로서, `반쪽` 과 `장미`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화요비와 전해성의 만남이 이번 OST에서 다시 한번 이어져 많은 이들의 기대를 모으며 뜨거운 반응을 예상케 하고 있다.


또한 전해성과 백지영, 현빈의 `그여자`, `그남자`를 만든 시인 원태연의 가세로 곡의 완성도를 종결 시킬 예정이다.
顶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