资源图标

一岁之差的专辑 - 끌림 - 所有6首mp3歌曲下载 2022-04-23

没有下载权限
提取码: kkkkkkkkk.net
一岁之差2015-09-14专辑 - 끌림~~~
以更加坚定的音乐回归的一岁之差 首张EP专辑 [吸引]


[一岁之差] 第一张EP专辑《人气》比起之前展现的活泼清新的形象,以更加成熟的感性展现了当今时代堂堂正正坦率的女性形象。 特别是1号跑道"喜欢我吗?"


이번 EP앨범을 시작으로 [한살차이]만의 확고한 음악성과 완성도 높은 음악을 들려 주기 위해 프로듀서이자 기타리스트 [미스터 토끼]를 새로운 멤버로 영입했다. 친구처럼 때로는 언니(누나) 동생처럼 편안한 음악을 추구해 온 기존의 [한살차이] 음악을 기반으로 하나의 장르에 국한되지 않고 폭넓은 장르를 통한 다양한 구성으로 대중들에게 다가가고자 한다.


싱어송 라이터이자 [한살차이]의 보컬을 맡고 있는 “성희”는 지금 사랑을 하고 있는, 앞으로 사랑을 시작하게 될 많은 이들에게 조금 더 솔직한 마음으로 다가갈 수 있도록 용기를 북돋아 주는 그런 음악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지난해 5월 디지털 싱글앨범 [둘이서]를 발매하며 풋풋한 소녀 감성으로 주목 받은 [한살차이]는 디지털 싱글앨범 [SUMMER], [좋아한다고 해] 등 다양한 음악들을 선보이며 네이버 뮤직 온스테이지 LIVE 첫번째 뮤지션으로 선정되는 등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았다. 이후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더욱 많은 이들이 공감할 수 있는 음악으로 소통해 나갈 것이라 예고한 [한살차이]는 프로듀서 [노르웨이 숲]과의 공동 프로젝트 앨범 [속삭임]을 발매하며 또 다른 시도를 보여주었다.
顶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