资源图标

Love Rabbit的专辑 - Love Delight - 所有13首mp3歌曲下载 2022-04-23

没有下载权限
提取码: kkkkkkkkk.net
Love Rabbit2013-03-04专辑 - Love Delight~~~
[러브래빗의 첫 번째 정규 음반 Love Delight]


지난 해 겨울, 따뜻한 피아노 음반을 들고 혜성처럼 등장한 뉴에이지 피아니스트 러브래빗이 드디어 첫 번째 정규 음반을 발표한다. 데뷔작인 크리스마스 음반 [Oh, Rudolph]로 장난끼 가득한 피아노 곡을 선보이더니, 2012년을 정리하며 발매한 싱글음반 [Love]는 TV프로그램에서 BGM 으로 사용되고, 많은 음원 사이트에서 주목을 받으며 뉴에이지 차트 1위에 오르기도 했다. 그리고 봄이 다가오고 있는 지금, 따뜻함과 설레임이 가득한 계절에 감성을 울리는 러브래빗의 첫 번째 정규음반 [Love Delight]를 발표한다.


[아름답고 따뜻한 마음, 그리고 위로의 메시지]


유독 많은 피아노 음반이 쏟아져 나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에 데뷔를 한 러브래빗은 다른 뉴에이지 아티스트와 조금은 다른 개성으로 관심을 받고 있다. 그것은 바로 따뜻함과 위로의 메시지다. 요즘 연인과의 사랑을 주제로 한 많은 음악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지만, 그러한 틀에서 벗어나 조금은 넓은 시각으로 인간과 인간에 대한 따스함과 그것에 대한 소중함으로 위로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우울증과 스트레스, 삶에 대한 희망과 열정을 잃어버린 사람들에게 조금이나마 따뜻함을 전달하는 것, 그것이 러브래빗이 추구하는 색깔이자, 음악적으로 표현하고자 하는 바이다.


[자연, 사람과의 깊은 감성을 담은 음악]


러브래빗의 이번 정규 음반은 기존의 싱글 음반들에서 이미 발표했던 음원들과 새로 작곡된 곡으로 이루어져 있다. 자연에 대한 주제로 순수한 마음을 표현한 [Bird Song], [Yellow Flower], [아침향기], [얼음꽃], [푸르름의 계절이 온다] 등의 곡들과 사람과 사람의 따뜻함에 대해 이야기하는 [Love Delight], [당신의 손에 입맞추며], [너의 집앞에서], [놓지 않을게] 등 자연과 사람에 대한 깊은 감성을 담은 따뜻하고 아름다운 열 세곡의 피아노 곡이 수록 되어있다. 유독 사람과 자연을 좋아하는 러브래빗의 순박한 성향이 그대로 드러나 있는 이번 앨범은 기존의 싱글 음반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여러 곡들과 러브래빗 본인이 특별히 선곡한 곡들, 그리고 이번 음반을 위해 새롭게 작곡된 곡으로 구성되어 긴 겨울을 지나 봄의 따뜻함으로 위로 받고 싶어하는 많은 이들에게 좋은 선물이 되어줄 것이다.
顶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