资源图标

2PM的专辑 - Still 2:00PM - 所有7首mp3歌曲下载 2022-04-23

没有下载权限
提取码: kkkkkkkkk.net
2PM2010-10-11专辑 - Still 2:00PM~~~
2PM 음악의 결정판, I`ll be back


2PM, 그들만의 스타일로 무장한 여섯 전사의 컴백


더욱 강렬하고 강해진 여섯 전사, 2PM의 컴백


2PM 스타일 음악의 결정판


더욱 강렬하고 짙어진 카리스마로 무장한 여섯 전사


대담하고 숨막히는 대규모 아크로바틱 퍼포먼스


누구도 넘볼 수 없는 대한민국 최고의 퍼포먼스 보이밴드 2PM이 더욱 강렬하고 더욱 강해진 여섯 전사가 되어 돌아온다!


2PM은 2008년 9월, 10점 만점에 10점으로 데뷔하여 Again & again, 니가 밉다, Heartbeat, Without U등으로 전 아시아 지역에서 큰사랑을 받으며, 데뷔한지 불과 2년 만에 누구도 넘볼 수 없는 최정상의 보이 밴드로 성장, `Still 2:00pm`으로 더욱 강렬하고 더욱 강해진 2PM style을 들려준다.


2PM활동에 정점을 찍을 미니앨범 `Still 2:00pm`은 한층 세련되고 성숙해진 2PM의 감성과 그간의 끊임없는 노력이 7개의 트랙에 담겨있다. 떠나간 사랑에 대한 짙고도 슬픈 감성을 섬세하고 호소력 있게 표현한 2PM의 보이스가 귀를 사로잡으며, 숨막힐 정도로 대담해진 대규모의 아크로바틱 퍼포먼스가 시선을 압도한다. 전체적으로 파워풀하고 강렬한 에너지를 발산하는 이번 앨범 `Still 2:00pm`은 2PM style의 완성을 느낄 수 있는 2010년 최고의 앨범 될 것이다.


Still 2:00pm에는 Intro곡인 Still외 I`ll be back(아윌비백), 니가 나를 떠나도, I Can`t, I Know, Dance2Night등이 수록되어 있으며, 특히 Dance2Night은 멤버 택연이 랩메이킹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타이틀 곡인 I`ll be back은 그야말로 2pm style 음악의 완성을 보여주는 곡으로, R&B 멜로디와 힙합, 하우스 리듬을 결합시키는 그들만의 음악 스타일의 정점을 찍는다.


돌아선 사랑에 절규하는 가사와 2PM의 매력적이고 호소력있는 보이스가 어우러져 음악의 감성을 더욱 풍부하게 전달하며, I`ll be back무대에서는 90년대 유행했던 토끼춤을 하우스리듬에 맞게 변형시킨 `셔플 춤`을 선보인다. 신나는 셔플 동작에 원조 짐승돌 2PM의 에너지를 담아 더욱 빠르고 강력한 동작으로 구사했으며, 영화 터미네이터의 명 장면인 `I`ll be back`의 손가락 동작과 터미네이터의 등장하는 모습을 도입한 포인트 안무가 인상적이다.


완전한 2PM style로 무장한 여섯 전사, 2010년 가요계에 가장 큰 반향을 일으킬 그들의 컴백과 활동이 주목된다.


1. Still


작사: 홍지상 / 작곡 : J.Y. Park `The Asiansoul`, 홍지상 / 편곡 : 홍지상


앨범의 시작을 알리는 곡. 강렬한 기타 사운드와 웅장한 느낌의 스트링, 그리고 드럼이 곡의 남성미와 비장함을 극대화 시킨다. 절제되어 있으면서도 강한 의지가 느껴지는 나레이션과 사랑에 무너지는 남자의 절규를 노래한 보컬이 인상적이다. 앨범의 Intro이자 타이틀 곡 I`ll be back의 trailer 느낌을 준다.


2. I`ll be back


작사,작곡 : J.Y. Park `The Asiansoul` / 편곡 : J.Y. Park `The Asiansoul`, 조종수 `Fame-J`, 심은지


타이틀 곡인 I`ll be back은 그야말로 2pm style 음악의 완성을 보여주는 곡으로, R&B 멜로디와 힙합, 하우스 리듬을 결합시키는 그들만의 음악 스타일의 정점을 찍는다. 돌아선 사랑에 절규하는 가사와 2PM의 매력적이고 호소력있는 보이스가 어우러져 음악의 감성을 더욱 풍부하게 전달하며, I`ll be back무대에서는 90년대 유행했던 토끼춤을 하우스리듬에 맞게 변형시킨 ‘셔플 춤`을 선보인다. 신나는 셔플 동작에 원조 짐승돌 2PM의 에너지를 담아 더욱 빠르고 강력한 동작으로 구사했으며, 영화 터미네이터의 명 장면인 ‘I`ll be back`의 손가락 동작과 터미네이터의 등장하는 모습을 도입한 포인트 안무가 인상적이다.


3. 니가 나를 떠나도


작사,작곡,편곡 : 슈퍼 창따이


떠나간 사람을 끝까지 아끼고 배려하는 애틋한 마음을 담은 노래로 누구나 공감 할 수 있는 이별이야기를 부드럽고 따뜻한 감성으로 담아냈다. 특히 슬픈 멜로디에 가슴 아린 가사가 와 닿는 후렴구에서 보여지는 2PM의 풍부한 감성과 호소력이 놀라우며, 전체적인 슬픈 감성이 빠른 템포로 더욱 극대화 된 곡이다.


4. I Can`t


작사, 작곡, 편곡 : Ra.D


I Can`t는 싱어송라이터 겸 프로듀서 Ra.D(라디)의 감성이 잘 표현된 곡으로 떠나간 연인에 대한 그리움이 담긴 곡이다. 2PM 모든 멤버들의 따뜻하고 호소력 짙은 보컬이 기타 선율과 어우러져 잊을 수 없는 연인에 대한 그리움과 서정적인 감성을 잘 표현하고 있다.


5. I Know


작사,작곡,편곡 : 조종수 `Fame-J`


I Know는 떠난 여자를 잊고 보내야 하는걸 알지만, 그러지 못하는 바보 같은 남자의 마음을 노래한 댄스 곡이다. 하우스 리듬 위에 다이나믹한 신스가 곡의 진행을 이끌고 있으며, `I know I know I know`로 반복되는 쉬운 멜로디의 후렴구가 인상적인 곡이다.


6. Dance2Night


작사,작곡,편곡 : 박세준,방유현(Weeklysweet) / Rap making : 택연


Dance2Night은 80,90년대 복고풍의 드럼과 베이스 라인, 피아노 진행에 현대적인 멜로디 라인이 조화를 이루는 곡으로 기존 2PM 곡들과는 다른 느낌을 준다. 밝은 느낌의 통통 튀는 멜로디가 편안한 느낌을 주며, 클럽 분위기에 적응하지 못 하는 여자에게 이곳에서 가장 멋진 남자인 나와 함께 춤을 추자고 말하는 자신감 넘치는 가사가 곡의 포인트다. Dance2Night은 특히 멤버 택연이 Rap making에 참여해 자신감 넘치는 남자의 마음을 재미있는 라임으로 풀어냈다.


7. I`ll be back (Club mix)


작사,작곡 : J.Y. Park `The Asiansoul` / 편곡 : Tommy Park


I`ll be back의 클럽믹스 버전으로 댄스 리듬 위에 곡의 비장함이 더욱 강렬하게 표현되어 원곡과는 또 다른 느낌을 준다.
顶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