资源图标

10cm的专辑 - 지구인? - 所有1首mp3歌曲下载 2022-04-23

没有下载权限
提取码: kkkkkkkkk.net
10cm2013-03-29专辑 - 지구인?~~~
10cm(십센치), 디지털 싱글 [지구인?] 발매! 매일 아침 9시 그들이 하는 일은...?!


인기 밴드 10cm가 신곡 [지구인?]를 발표한다. 최근 2집에 이어 두번째 EP를 발매하고 한국 인디밴드 최초로 체조경기장에서의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치며 많은 대중의 사랑과 관심을 모은 10cm. 이번 [지구인?]은 한번 들어도 귀에 쏙 박히는 후렴구와 재치 넘치는 가사가 매력적인 곡으로, 그들의 거침없는 행보에 쐐기를 박을 또 한번의 히트곡 탄생을 예감케 한다. 10cm가 직접 작사, 작곡한 [지구인?]은 특유의 인디 감성과 권정열의 능숙한 보컬, 윤철종의 재기 발랄한 연주와 코러스를 만나 가장 10cm 스러우면서도 대중적인 톤으로 완성되었다.


10cm의 [지구인?]이 디지털 싱글로 발표된 것은 온라인 쇼핑 사이트 ‘G9’ 와의 콜라보레이션 때문이다. G마켓의 패밀리 사이트로 새로이 탄생한 ‘G9’는 매일 아침 9시, 매일 최신 유행하는 독특하고 낯선 아이템 9개를 일종의 정회원인 ‘지구인’에게만 추가 할인혜택을 제공하여 판매하는 신개념의 큐레이션 쇼핑몰이다. 일반회원인 ‘외계인’은 모르는 ‘지구인’만의 쇼핑 비결에 대해서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고 싶었던 ‘G9’ 측에서 10cm 의 음악을 모니터하고 그들을 첫번째 지구인으로 선정, 사이트 테마송 콜라보레이션을 제안한 것. 10cm 는 지구, 지구인, 외계인, 지구인은 쇼핑을 좋아해 등의 키워드가 흥미롭다며 곡 의뢰를 흔쾌히 받아들였고 인터넷 쇼핑에 대해 하고 싶은 이야기들과 사이트 성격을 절묘히 녹여 [지구인?] 이라는 곡을 탄생시켰다.


누구나 따라 부를 수 있는 쉬운 멜로디에 ‘어머 이건 꼭 사야돼’, ‘솔직히 쇼핑이 좋아요’, ‘거리를 걷다가도/잡지를 보다 보며 클릭클릭’ 등 쇼핑을 즐기는 이 시대의 지구인을 표현한 밝은 내용의 가사가 눈에 띈다. 특히 이번 [지구인?]의 뮤직비디오는 10cm 가 최초로 제작한 뮤직비디오로서, 귀여운 10cm 캐릭터가 지구인 여성과 함께 등장해 지구를 뛰어다니며 쇼핑을 즐기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 그들의 표정 연기가 일품이라는 후문이다.


10cm 의 신곡 [지구인?]은 3월 29일 ‘G9’사이트 오픈과 함께 모든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음원 공개와 함께 ‘G9’ 사이트에서 지구인으로 가입하면 지구인만의 특별 할인가 등의 혜택은 물론 5월초에 예정된 ‘10cm 미니 콘서트’ 에 초대되는 행운이 기다리고 있다. 그 후 10cm 는 부산, 대구 단독콘서트, 뷰티풀민트라이프, 서울재즈페스티벌 등의 무대에서 그들을 사랑하는 팬들과 뜨겁게 조우할 예정이다.
顶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