资源图标

U-KISS的专辑 - Neverland - 所有13首mp3歌曲下载 2022-04-23

没有下载权限
提取码: kkkkkkkkk.net
U-KISS2011-09-01专辑 - Neverland~~~
U - KISS 정규앨범 2집 `NEVERLAND`. 리듬과 감성으로 글로벌 슈퍼스타를 꿈꾸다! 그룹 U - KISS가 두 번째 정규앨범 `NEVERLAND`와 함께 팬들의 곁으로 돌아왔다.


전작 싱글 앨범 `Bran New KISS`의 `0330`을 통해 발라드에도 재능을 인정받은 U - KISS가 이번에는 리듬에 감성을 더한 새로운 모습을 선보인다. 앨범 중에서 우선 눈길이 가는 것은 타이틀곡 `NEVERLAND`다. 디스코 드라이빙 비트에 하우스를 더한 퓨전 사운드의 `NEVERLAND`는 Sound Design(사운드 디자인) 기법으로 보컬을 일일이 수작업 해 연출한 점이 특징이다. 현재 많은 아티스트들이 사용하는 오토튠(자동보정) 대신 보컬의 하모니를 하나하나 직접 구성함으로써 멜로디의 감성과 더불어 신비한 매력을 최대한 살렸다는 것.


타이틀곡의 작업에는 글로벌 슈퍼스타를 꿈꾸는 그룹답게 미국 현지 프로듀서 팀 `MARCAN Entertainment`의 총 지휘자 `RYAN JHUN(라이언 전)`과 사운드 디자이너 `ADAM KAPIT`, `JD RELIC` 등이 작곡으로, 주목 받고있는 `MISFIT`이 작사로 참여했다. 이중 RYAN JHUN(라이언 전)은 이효리, 동방신기, 슈퍼쥬니어, 샤이니, 에프엑스 등의 프로듀서로 잘 알려진 유명 작곡가다.


U - KISS는 그 동안 중독성 있는 가사와 안무로 인기를 독차지했던 `빙글빙글`, 강남댄스 예능감의 매력을 물씬 풍긴 `만만하니`, 산뜻한 멜로디의 발라드 `0330`으로 발표하는 앨범마다 히트곡을 선보였는데, 이번 앨범에서는 어떤 곡이 히트할지 궁금해지는 대목이다. 한편 U - KISS는 8월 25일 티저 영상의 공개와 함께 멤버 개개인의 매력적인 보컬이 돋보이는 수록 곡`SOMEDAY`의 음원을 선 공개 해 복귀를 알린 바 있다.
顶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