资源图标

U-KISS的专辑 - 뭐라고 - 所有1首mp3歌曲下载 2022-04-23

没有下载权限
提取码: kkkkkkkkk.net
U-KISS2010-04-30专辑 - 뭐라고~~~
다국적 그룹 ‘U-KISS(유키스)’


정규1집 타이틀곡 ‘빙글빙글’에 이은 후속곡 ‘뭐라고’로 또 다시 인기몰이


알렉산더, 수현, 기범, 일라이, 케빈, 기섭, 동호 이상 7명의 멤버로 구성된 다국적 남성 아이돌 그룹 ‘U-KISS(유키스)’ 정규 1집 ‘U-KISS 1ST ONLY ONE'의 타이틀곡 ‘빙글빙글’의 히트에 이어 후속곡 ‘뭐라고’로 다시 인기몰이에 나선다.


후속곡 ‘뭐라고’ 는 ‘Brave Sound(브레이브 사운드)’ 의 메인 프로듀서 ‘용감한 형제’와 ‘별들의 전쟁’이 함께 특별히 유키스를 위해 만든 작품으로 정규1집 발매 전 마지막까지 빙글빙글과 함께 타이틀곡 후보로 이름을 올릴 만큼 강력한 타이틀곡 후보였을 정도로 심혈을 기울인 작품이다.


용감한 형제만의 특징적인 세련된 사운드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유키스 만의 색깔이 가미된 이번 후속곡 ‘뭐라고’는 시부야 힙합 계열에 현재 유럽에서 선풍적인 인기와 함께 유행하고 있는 일렉트로닉 하우스 장르와 락(ROCK)을 접목시킨 파워풀한 랩송으로 이전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퓨전적인 고급스러운 사운드를 느낄 수 있는 곡이다.


특히, ‘네가 뭐라고?! 도대체 뭐라고?! 나에게 뭐라고?!’라고 시작되는 중독성 있는 강한 후렴구 가사의 내용 중에는 ‘널 사랑하니깐 내 자릴 비워둬....널 기다리니깐 너의 뒤에서...’처럼 일반 곡들의 가사들과는 다른 반전이 있어 또 한번 눈길을 끌고 있다. 그리고 또 하나의 빠질 수 없는 유키스 만의 독특한 포인트 춤.이미 그들의 싱글 3집 ‘CONTIUKISS' 의 타이틀곡 ‘만만하니’에서 ‘강한남자댄스’ 일명 ‘강남댄스’를 시작으로 정규1집의 타이틀곡 ‘빙글빙글’의 ‘회오리춤’까지 노래를 발표할 때마다 독특한 포인트 춤으로 대중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켰던 만큼 이번 후속곡 ‘뭐라고’의 안무 역시 특이하고 중독성 있는 유키스만의 퍼포먼스 역시 기대되는 부분이다.


유키스의 정규1집 ‘U-KISS 1ST ONLY ONE'은 발매되자 마자 오프라인 음반판매차트 ‘한터차트’에서 ‘소녀시대’를 누르고 1위에 등극한 바 있다.


한편, 지난 3월말 필리핀 현지에서 열린 단독 쇼케이스를 성황리에 마치고 태국으로 건너가 ‘2PM’의 ‘준수’,’우영’을 ‘손호영’, ‘김태우’, ‘원투’, '브라운 아이드 걸스‘, ‘SG워너비’, ‘씨야’, ‘초신성’, ‘카라’, ‘티아라’, ‘에이트’, ‘시크릿’, ‘엠블랙’, ‘씨엔블루’, ‘제국의 아이들’, ‘대국남아’ 등 국내 톱가수 18팀과 함께 ‘M.net특집. 쇼킹 M.super concert in THAI’(쇼킹 엠 슈퍼 콘서트 인 태국)의 출연해 동남아 현지에서 높은 인기를 실감하고 귀국해 현재 후속곡 활동을 위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顶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