资源图标

U-KISS的专辑 - U-Kiss Only One Album - 所有14首mp3歌曲下载 2022-04-23

没有下载权限
提取码: kkkkkkkkk.net
U-KISS2010-02-03专辑 - U-Kiss Only One Album~~~
2009년 하반기 강남댄스와 절정의 예능감으로 인지도와 호감도를 수직 상승시킨 유키스가 2010년 상반기 거침없는 비상을 꿈꾼다.


히트곡제조기 ‘용감한 형제’가 메인프로듀서로 참여한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빙글빙글’은 일렉트로닉 힙합을 섞어 놓은 곡으로써, 인트로부터 대중의 귀를 자극시키는 리드소리가 매력적인 곡으로, 용감한 형제가 얼마나 사운드에 공을 들였는지 엿 볼 수 있는 곡이다. 특히, ‘빙글빙글’ 이라는 중독성 있는 후렴구는, ‘만만하니’의 중독성을 뛰어넘을 것으로 보여진다.


이번 앨범은 총 14트랙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 중 12트랙은 용감한 형제의 ‘브레이브사운드’ 에서 메인으로 작업되었다. 선공개된 “Without You” 외에도, 타이틀로 손색없는 ‘뭐라고’ 또한 베이스와 신스가 힘 있고 세련된 일렉트로닉 댄스비트로 구성되어 있어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인상에 남는 곡이다. 또한 이번 앨범에는, 인기작곡가 겸 프로듀서 한상원씨가 ‘Bang Bang Bang’ , ‘DANCING FLOOR’ 등 심혈을 기울인 2곡을 유키스에게 선물하며 처음으로 유키스와 작업을 함께 하게 되었다.
顶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