资源图标

少女时代的专辑 - 소녀시대 - 所有11首mp3歌曲下载 2022-04-23

没有下载权限
提取码: kkkkkkkkk.net
少女时代2007-11-01专辑 - 소녀시대~~~
请注意!SM梦工厂最新预言!少女征服歌坛的时代正式来临!


韩国“M! Countdown”冠军,“大韩演艺艺术奖”女子新人歌手奖“少女时代”!


“首张专辑”收录3大主打单曲《再次重逢的世界》、《少女时代》、《Kissing you》!


大师兄“安七炫Kangta”特别跨刀和团长“太妍”梦幻对唱《7989》!


少女时代以李胜哲的《少女时代》为名在2007年11月发行了第一张正规专辑,值得期待的是专辑中收录了少女时代的队长太妍和安七炫的合作曲《7989》。


소녀시대, 이승철의 ‘소녀시대’ 로 정규 1집 발매!


소녀시대 리더 태연과 강타의 환상적인 듀엣 곡 7989도 눈길!


2007년 가요계를 강타한 소녀 열풍의 주역 소녀시대(에스엠 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오는 11월 1일 첫 정규 앨범 ‘소녀시대’를 발표하고, 새로운 음악과 무대를 공개한다. 지난 8월 2일 첫 싱글 ‘다시 만난 세계’로 데뷔, 10대다운 풋풋하고 상큼한 매력으로 순식간에 가요계를 강타, 데뷔 2달 만에 m.net 엠카운트 다운 1위에 오르는 등 멋진 활약을 펼친 소녀시대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소녀시대만의 매력과 10대 소녀들의 건강한 에너지가 담긴 첫 정규 앨범을 통해, 다시 한번 음악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그룹 소녀시대와 80년대 명곡 ‘소녀시대’의 특별한 만남!


2007년 새롭게 탄생한 발랄한 팝 댄스 곡 ‘소녀시대


소녀시대 1집 앨범 타이틀 곡 ‘소녀시대’는 지난 1989년 빅히트를 기록한 이승철의 명곡 ‘소녀시대’를 새롭게 탄생시킨 리메이크 곡. 히트 작곡가 Kenzie가 편곡을 맡은 이 곡은 원곡이 가진 남성적이고 거친 느낌에서 벗어나 소녀시대만의 밝고 통통 튀는 색깔로 재 탄생해 30~40대에게는 80년대의 향수를, 10~20대에게는 시대를 초월한 명곡의 매력을 선사, 폭 넓은 팬층의 사랑이 기대된다.


특히 실제로 소녀시대가 데뷔한 후, 이름이 같다는 이유만으로 다시 한번 대중들에게 회자되었던 노래인 만큼, 2007년 최고의 신예 소녀시대와 명곡 ‘소녀시대’의 만남은 더욱 화제가 될 전망이다. 또한 이번 앨범에는 ‘소녀시대’외에도 신데렐라, 백설공주 등 동화 속 이야기를 인용한 재치 있는 가사와 발랄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Ooh La-La!’, 인기 작곡가 이재명의 작품으로 경쾌한 리듬과 남자친구에게 사랑을 속삭이는 듯한 귀여운 가사가 돋보이는 하우스 풍의 댄스곡 ‘Kissing you’, 보아의 ‘아틀란티스 소녀’를 작곡한 황성제가 소녀시대에게 선사한 수줍은 사랑 고백 노래 ‘Baby Baby’ 등이 수록되어, 소녀시대만의 상큼한 느낌을 배가시킨다. 더불어 감미롭고 애틋한 보컬이 인상적인 슬픈 발라드 곡 ‘그대를 부르면 (Tears), 고급스러운 멜로디와 후렴구에서 선보이는 소녀시대 멤버들의 맑고 투명한 하모니가 편안함을 선사하는 미디움 템포의 발라드 곡 ‘Complete’까지 지난 싱글에서는 공개하지 않았던 분위기 있는 발라드 곡들도 만날 수 있다.


최고의 한류스타이자 싱어송라이터 강타가 선사한 ‘7989’


소녀시대 리더 태연과 강타의 환상적인 듀엣송


게다가 최고의 한류스타 강타가 소녀시대를 위해 특별히 선물한 ‘7989’도 수록되어 눈길을 끈다. 강타 특유의 감미로운 멜로디와 소녀시대의 감성에 맞는 밝고 따뜻한 분위기가 가득 담긴 미디움 템포의 ‘7989’는 강타가 직접 노래에도 참여, 소녀시대 리더 태연과 강타가 듀엣으로 선사하는 환상적인 하모니가 더욱 색다른 매력을 선사하는 곡이다. 또한 가사에는 제목에서 말해주듯 나이 차이가 많이 나는 연인의 속마음을 감각적이고 귀엽게 표현, 음악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을 것으로 보인다. 이처럼 소녀시대 정규 1집은 리메이크 곡 ‘소녀시대’를 비롯 강타, 황성제, 이재명, Kenzie 등 쟁쟁한 뮤지션들이 참여한 댄스, 발라드, 하우스 뮤직등 다양한 느낌의 신곡 9곡과 첫 싱글 수록곡 2곡까지 총 11곡으로 풍성하게 구성, 소녀시대의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해 다시금 음악 팬들을 소녀 열풍에 빠지게 할 전망이다. 한편, 소녀시대는 11월 초 1집 앨범 타이틀 곡 ‘소녀시대’의 대망의 첫 무대를 공개하며 가요계 정상 정복에 나선다.


[Album Review]


1.소녀시대(Girls' Generation)


Lyrics by 이승철, Composed by 송재준 Arranged by Kenzie


소녀시대 1집 앨범 타이틀 곡 '소녀시대'는 지난 1989년 빅히트를 기록한 이승철의 명곡'소녀시대'를 새롭게 탄생시킨 리메이크 곡. 히트 작곡가 Kenzie가 편곡을 맡은 이 곡은 원곡이 가진 남성적이고 거친 느낌에서 벗어나 소녀시대만의 밝고 통통 튀는 색깔로 재 탄생해 30~40대에게는 80년대의 향수를, 10~20대에게는 시대를 초월한 명곡의 매력을 선사, 폭 넓은 팬층의 사랑이 기대된다. 특히 실제로 소녀시대가 데뷔한 후, 이름이 같다는 이유만으로 다시 한번 대중들에게 회자되었던 노래인 만큼, 2007년 최고의 신예 소녀시대와 명곡 '소녀시대'의 만남은 더욱 화제가 될 전망이다.


2.Ooh La-La!


Lyrics by 윤효상 Composed by Steve Lee Arranged by 안익수


'Ooh La-La!'는 백설공주, 신데렐라 등 동화 속 이야기들을 인용한 가사와 발랄한 멜로디라인이 잘 어울리는 셔플 리듬의 댄스 곡이다. 소녀시대의 이미지가 잘 반영된 가볍고 통통 튀는 보컬과 멤버들의 하모니는 경쾌함을 더한다.


3. Baby Baby


Lyrics by 황성제(BJJ),유제니 Composed, Arranged by 황성제(BJJ)


'Baby Baby'는 보아의 '아틀란티스 소녀'를 작곡한 히트메이커 황성제가 소녀시대에게 선사한 댄스곡으로, 소녀의 수줍은 사랑 고백이 담긴 곡. 한편의 드라마 같은 전개가 이뤄지는 이 곡은, 어쿠스틱한 통기타 선율과 세련미가 넘치는 현악연주, 소녀시대의 풋풋함과 사랑스러움이 담긴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가사는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충분하다.


4.Complete


Lyrics by 조윤경 Composed by Jan Lysdahl,Ingrid Skretting Arranged by 홍석


'Complete'는 미디움 템포의 발라드 곡으로서, 고급스러운 멜로디와 간결한 리듬이 조화되어 기존 싱글에서는 선보이지 않았던 소녀시대의 새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특히 후렴구에서는 불필요한 추임새와 싱코페이션을 배제, 맑고 담백한 소녀시대의 보컬을 만날 수 있어, 대중들에게 편안함을 선사할 것이다. (Syncopation:당김음)


5. Kissing you


Lyrics by 이재명,권윤정 Composed, Arranged by 이재명


경쾌한 스트링 리듬과 섹션이 돋보이는 하우스 풍의 노래로, 사랑하는 남자친구에게 속삭이는 듯한 밝고 경쾌한 리듬과 가사가 인상적이다. 또한 소녀시대 멤버들이 직접 참여한 코러스 또한 전문 세션 못지 않은 실력을 느낄 수 있다.


6. Merry-go-round


Lyrics by 김정배 Composed, Arranged by kenzie


동심을 느끼게 하는 예쁜 멜로디와 소녀시대 멤버들의 맑은 목소리, 따뜻한 느낌을 선사하는 세련된 편곡이 듣는 이들의 마음을 편안하게 만드는 pop이다. 어린 시절 놀이 공원의 회전목마와 같은 추억의 장소에서 들려오는 사랑스런 멜로디는 풋풋한 첫사랑의 느낌을 선사할 것이다.


7.그대를 부르면(Tears)


Lyrics by 김석현(Avenue47) Composed, Arranged by 박기완(Avenue47)


'그대를 부르면'은 두 번 다시 만날 수 없는 곳으로 떠나버린 사랑하는 연인이, 바람이 되어, 햇살이 되어, 빗물이 되어서라도 다시 찾아와 주기를 바라는 슬픈 노랫말을 담고 있는 발라드 곡이다.


서정적인 도입부와 호소력 짙은 후렴부분의 멜로디가 소녀시대 멤버들의 감미롭고 애틋한 음색들과 잘 어우러져 잔잔한 감동과 여운을 느끼게 한다.


8.Tinkerbell


Lyrics by 조윤경 Composed by Ingrid Skretting Arranged by kenzie


'Tinkerbell' 은 제목처럼 동화를 연상시키는 감미롭고 아름다운 곡이다. 팅커벨을 모티브로 첫사랑의 순수함을 사랑스레 표현한 이 곡은 넓은 음역대를 자유롭게 드나드는 부드러운 멜로디 역시 예쁜 동화의 스토리처럼 전개된다. 요정이 하늘을 날아다니듯 시원하게 펼쳐지는 스트링 편곡과 소녀시대 멤버들이 선사하는 애드립의 향연은 곡의 또 다른 감상 포인트가 될듯하다.


9. 7989 (강타&태연)


Lyrics, Composed, Arranged by 강타


전체적으로 따뜻한 느낌을 주는 soft medium곡인 이 곡은 제목이 말해주듯 같은 소속사 (10년차이) 선후배관계인 강타와 소녀시대의 태연이 함께 불러 그 하모니가 더욱 새로운 매력을 선사하는 곡이다.


또한 나이차이가 많이 나는 연인의 속마음을 귀엽게 표현한 가사 역시, 음악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10.Honey (소원)


Lyrics by 권윤정 / Composed by Ingrid Skretting(Warner Chappell Scandinavia AB) / Arranged by kenzie


발랄한 소녀적 감성으로 가득차 있는 귀여운 미디엄 댄스곡 "Perfect for you"는 부드럽고 따스한 느낌과, 강하면서도 그루브한 느낌, 상반된 두 가지 매력이 자연스럽게 조화되어 다채로운 매력을 전달하는 노래다. 9명 멤버의 밝고 맑은 목소리로 인해 더욱 달콤하게 들리는 멜로디는 편안함까지 선사한다.


11.다시 만난 세계(Into the new world)


Lyrics by 김정배 Composed,Arranged by kenzie


타이틀 곡 '다시 만난 세계(Into the new world) '는 히트 작곡가 kenzie의 작품으로,10대들의 순수함과 열정, 자신감 등을 느낄 수 있는 밝고 힘찬 분위기의 팝 댄스곡이며, 역동적인 에너지가 담긴 멜로디와 강렬한 기타 선율이 돋보이는 편곡이 인상적인 노래다. 특히 이 곡은 반복되는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전하는 새로운 세계로의 희망과 응원의 메시지를 가사에 담아, 곡 분위기와 가사는 물론 무대에서 펼치는 멤버들의 경쾌한 퍼포먼스까지 완벽한 조화를 추구해 한층 더 완성도를 높였다.
顶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