资源图标

BTS (防弹少年团)的专辑 - Skool Luv Affair Special Addition - 所有12首mp3歌曲下载 2022-04-23

没有下载权限
提取码: kkkkkkkkk.net
BTS (防弹少年团)2014-05-14专辑 - Skool Luv Affair Special Addition~~~
2013년 데뷔하자마자 멜론뮤직어워드, 골든디스크 어워즈,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에 이어 2014년 가온차트 K-POP 어워드, 숨피 어워드, 중국 인위에 V차트 어워드 신인상까지. 국내를 넘어 세계로 뻗어나가는 진격의 방탄소년단!


2월에 발매한 두 번째 미니앨범 [Skool Luv Affair]의 기존 앨범 수록곡 10곡에 신곡 ‘Miss Right’와 ‘좋아요’ 리믹스 버전 그리고 Instrumental 6개 트랙이 추가된 [Skool Luv Affair] 스페셜 에디션 앨범이 음원은 5월 14일, 음반은 15일 발매 된다. Instrumental 곡들은 온라인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고 오로지 CD를 통해서만 감상할 수 있다.





스페셜 에디션 앨범을 통해 공개되는 신곡 'Miss Right'는 완벽한 이상형을 발견한 남자의 사랑 고백 노래다. 지난 2월 발매한 두 번째 미니앨범 의 수록곡인 '하루만'에서 보여준 멜로 사운드의 계보를 이어가는 곡이기도 하다. 리듬감이 살아있는 기타와 속삭이는 듯한 감미로운 보컬의 조화가 돋보인다.


랩 몬스터(Rap Monster), SUGA(슈가), j-hope(제이홉)이 직접 곡 작업에 참여해, 멤버들의 속마음을 솔직하게 가사에 녹여냈다. "뇌 주름 하나까지 섹시하게 태어난 여자. 그래 청 반바지와 흰 티에 컨버스 하이 하나" 같은 가사는 실제 방탄소년단이 인터뷰에서 밝힌 이상형이기도 하다.


앞선 활동곡 '상남자(Boy In Luv)'에서 보여줬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한꺼풀 걷어내고, 좀더 친근하고 부드러운 느낌으로 대중에게 다가간다.





방탄소년단의 데뷔 음반 <2 COOL 4 SKOOL>에 수록된 '좋아요'의 리믹스 버전. 원곡이 갖고 있는 어반한 느낌을 덜어내고, 대신 좀더 끈적한 Slow Jam Groove를 입혔다. 덕분에 좀더 애절한 느낌의 '좋아요'를 감상할 수 있다.


'좋아요'는 방탄소년단의 팬들이 특히 애정을 갖고 있는 곡으로, 이번 리믹스 버전은 팬들에게도 큰 선물이 될 것이다.





防弹少年团第二张迷你专辑《Skool Luv Affair》的改版专辑,包含之前迷你专辑的全部十首歌曲,而且还收录全新歌曲《MissRight》和重新编曲的《좋아요》。
顶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