资源图标

小心的哥哥们的专辑 - 막장이야기 - 所有4首mp3歌曲下载 2022-04-23

没有下载权限
提取码: kkkkkkkkk.net
小心的哥哥们2013-12-10专辑 - 막장이야기~~~
‘소심한 오빠들’의 막장 이야기 [올해의 끝이 올해의 피크]


어처구니 없는 노랫말과 소심한 가창력을 선보이며 2013 최고의 루키로 주목을 받고 가파른 추락을 하고 있는 막장듀오 ‘소심한 오빠들’의 미니앨범[막장이야기] 발매 되었다. 프로듀서로 작곡가 ‘오빠사운드’가 지휘하고 엔지니어로 ‘성만사운드’가 참여 하였으며 ‘소심한 오빠들(영덕, 승호)’을 비롯하여 막장패미리(대머리오빠, 교회오빠, 목동오빠, 염소오빠, 성당오빠)가 대거 참여하여 막장사운드와 이야기를 선보인다.


[Sosim Boys No.1] ‘올해의 끝이 올해의 피크’는 만년 솔로가 좋아하던 사람에게 극적으로 연락이 오고 훈훈한 연말을 보내게 된다는 소설 같은 내용의 곡으로 신스사운드가 돋보이는 복고 스타일의 미디엄 곡이다.


[Sosim Boys No.2] ‘눈이 멀어서’는 사랑하는 여인의 아름다움을 예찬하는 내용의 곡으로 기타소리 생소한 오박리듬이 대박으로 다가온다.


[Sosim Boys No.3 ] ‘그해 겨울지나’는 오랜 시간 지켜온 사랑에 대한 서툴지만 진솔한 고백을 담은 발라드 곡으로 소심한 오빠들의 소심한 보이스가 측은하게 다가온다.


소심한 오빠들은 춘천MBC “별밤(별이 빛나는 밤에)” 게스트 및 마포FM “게릴라디오” 진행자로 활약 중이며 오는 12월 28일 삼성동(베어홀)에서 막장콘서트(나홀로 집에)를 진행 한다.
顶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