资源图标

DIA的专辑 - 내 친구의 남자친구 - 所有3首mp3歌曲下载 2022-04-23

没有下载权限
提取码: kkkkkkkkk.net
DIA2015-10-20专辑 - 내 친구의 남자친구~~~
Do It Amazing! 첫 걸음을 내딛은 DIA의 두 번째 도약 <내 친구의 남자친구>


2015년 9월, 다이아몬드의 약자인 [DIA]로 그 의미는 보석 중 가장 고귀하고 시간이 지나도 항상 사랑 받으며 다이아몬드처럼 반짝반짝 빛나고 [Do It Amazing]으로 세상을 놀라게 하겠다는 당찬 포부를 갖고 많은 분들의 대대적인 관심과 축복 속에 데뷔를 한 ‘DIA’가 감사의 의미로 성원에 보답하고자 여러분들을 하루 빨리 만나기 위해 타이틀곡 <왠지>의 후속곡 <내 친구의 남자친구>로 돌아왔습니다.


올 하반기 첫 데뷔앨범으로는 이례적인 정규 앨범 [Do It Amazing]을 발매하며 타이틀곡 <왠지>로 첫 걸음을 내딛은 DIA는 모든 이들의 관심 속 단연 돋보이는 걸그룹 임에 틀림없습니다. 이에 멈추지 않고 <내 친구의 남자친구>로 바통을 이어 받아 달려가고 있어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되고 있습니다. 기존 정규 앨범 [Do It Amazing]의 온라인 트랙에서만 특별히 공개되었던 <내 친구의 남자친구>는 이번 앨범에서는 보다 더 특별하게 <내 친구의 남자친구 (Chinese Ver.)>을 공개할 예정입니다.


1. 내 친구의 남자친구 (Feat. 주석) (Composed by 신사동호랭이, 북극곰 / Lyrics by 신사동호랭이, 북극곰, 몬스터팩토리, LE, 주석 / Arranged by 신사동호랭이)


내 친구의 남자친구를 좋아하게 될 수 밖에 없게 된 ‘나’를 표현했다. 누구나 한번쯤은 경험해 볼만한 이야기를 솔직하게 풀어낸 곡이다. 일렉트로닉 신스 팝 댄스의 장르로서 중독성 있는 신스 소리와 신비로운 사운드에 리듬감을 더해주는 마칭 드럼이 가미되어 있는 곡이다. 또한,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인 '쇼 미 더 머니'에 심사위원 및 경연자로 참여한 1세대 래퍼 주석이 피처링을 더하여 기대가 되는 곡이다.


2. 내 친구의 남자친구 (Composed by 신사동호랭이, 북극곰 / Lyrics by 신사동호랭이, 북극곰, 몬스터팩토리, LE / Arranged by 신사동호랭이)


3. 내 친구의 남자친구 (Chinese Ver.) (Composed by 신사동호랭이, 북극곰 / Lyrics by 신사동호랭이, 북극곰, 몬스터팩토리, LE / Arranged by 신사동호랭이)
顶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