资源图标

We Are the Night的专辑 - 별, 불, 밤 이런 것들 - 所有7首mp3歌曲下载 2022-04-23

没有下载权限
提取码: kkkkkkkkk.net
We Are the Night2015-10-15专辑 - 별, 불, 밤 이런 것들~~~
歌唱乐队Wiathernight,感性之夜


EP专辑《星星,火,夜这些东西》发行。


歌唱"感性之夜"的乐队"We Are The Night"将于10月15日发行EP专辑《星星,火,晚上这些》(Star, Fire, Night)。 《星,火,夜这些》是Wiathernight2015年发行的4首单曲,还有《热气球》,《Driv》等新曲,Remix Track等共7首歌曲。


올 가을 최고의 BGM 컴필레이션


위아더나잇의 이번 EP 앨범은 일상에 자연스럽게 스며들 수 있는 편안한 트랙들로 채워져있다. 아직은 다소 생소할 수 있는 일렉트로닉 팝 장르의 음악을 감성적인 가사와 편안한 어쿠스틱 사운드를 통해 듣기 쉽게 풀어내 어떤 상황에서도 잘 어울릴만한 백그라운드 뮤직으로 앨범을 완성했다.


특히 신스팝 밴드 피터팬 컴플렉스(Peterpan Complex)의 리더 전지한이 프로듀서로, 드러머 김경인이 타이틀 곡 ‘열기구’의 드럼 프로그래밍으로 참여하며 앨범의 완성도를 더했다.


스타일리시한 일상 담은 시리즈 영상 공개


한편 위아더나잇은 <별, 불, 밤 이런 것들> 발매에 맞춰 멤버들의 일상을 담은 시리즈 영상을 제작해 공개한다. 네이버뮤직 스페셜 페이지를 통해 제공되는 ‘드라이브’ 영상을 시작으로 위아더나잇 멤버들이 직접 제작에 참여한 클립들을 지속적으로 공개하며 음악 외의 장르까지 작업의 범위를 넓힐 예정이다. 특히 위아더나잇 멤버들과 2013년부터 인연을 맺어온 ‘2diot Photos’팀이 제작을 함께하며 빼어난 영상미를 선보인다.


위아더나잇의 멤버 함필립은 “보다 편안한 사운드로 감성적인 곡들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며 “위아더나잇이 만든 차분한 호흡의 밤을 함께 느껴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위아더나잇은 앨범 발매 이틀 후인 10월 17일 그랜드민트페스티벌(Grand Mint Festival)을 시작으로 크고 작은 무대를 통해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특히 12월 12일에는 마포구 서교동에 위치한 웨스트브릿지에서 단독 공연을 연다. 이 공연의 예매는 10월 22일부터 인터파크를 통해 진행된다.
顶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