资源图标

We Are the Night的专辑 - 레인, 컬러 - 所有1首mp3歌曲下载 2022-04-23

没有下载权限
提取码: kkkkkkkkk.net
We Are the Night2015-08-12专辑 - 레인, 컬러~~~
일렉트로닉 밴드 위아더나잇 싱글 ‘레인, 컬러’ 발매.


비가 내릴때면 이별의 순간이 재현되는 사람의 이야기입니다. 이별하던 날 비가내렸고, 둘이 함께였던 때 빨갛게 타오르던 비는 그 날 이후로 검게 변해 변해버렸습니다. 빨갛고 노랗던 비는 더 이상 내리지 않습니다. 파란 비가 함께했던 날의 기억으로 데려갈뿐입니다. (위아더나잇)


미니멈 일렉트로닉 밴드 위아더나잇(We Are The Night)이 8월 12일 싱글 ‘레인, 컬러(Rain, Color)’를 발매한다. ‘레인, 컬러’는 ‘티라미수케익(Tiramisu Cake)’, ‘별, 불, 밤’, ‘All Right’에 이어 위아더나잇이 2015년 발매하는 4번째 싱글이다.


- 첫 느낌을 살리기 위해 기타리스트 정원중과 보컬 함병선의 목소리를 동시에 담아


위아더나잇의 기존 곡들와 기번 싱글의 가장 큰 차이점은 곡의 메인 보컬을 멤버 정원중(기타, 퍼커션)이 맡았다는 것이다. 정원중이 처음 이 곡의 데모를 작업했는데 당시 녹음된 가이드 보컬이 ‘레인, 컬러’의 느낌과 잘 어울렸기 때문에 정원중의 보컬에 함병선의 목소리가 피쳐링하는 과감한 방식으로 곡을 완성시켰다.


- 어쿠스틱 사운드에 담긴 애틋한 그리움의 정서


또한 ‘티라미수케익’이나 ‘별, 불, 밤’ 등의 기존 곡들이 일렉트로닉 사운드를 통해 감정을 전달했다면 이번 ‘레인, 컬러’는 통기타를 중심으로 한 어쿠스틱 사운드의 곡이다. 평소 영화감독 왕가위의 팬이었던 멤버 정원중은 영화 ‘화영연화’, ‘2046’, ‘해피투게더’ 등에서 느꼈던 정서를 곡에 담고자 노력했고 이번 ‘레인, 컬러’를 통해 그리움의 감정을 표현했다.


한편 위아더나잇은 ‘레인 컬러’ 발매 후 크고 작은 무대를 통해 관객들과 만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顶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