资源图标

Vanilla Acoustic的专辑 - 쇼파르뮤직 컴필레이션 Vol.1 (R-e Make And W-e Make) - 所有1首mp3歌曲下载 2022-04-23

没有下载权限
提取码: kkkkkkkkk.net
Vanilla Acoustic2015-01-12专辑 - 쇼파르뮤직 컴필레이션 Vol.1 (R-e Make And W-e Make)~~~
쇼파르를 타고 울려 퍼지는 우리의 음악이 세상 모든 이들의 심장에 닿을 때까지. 모든 이의 영혼을 울릴 때까지 노래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우리는 여러분의 심장에 영혼을 불어 넣을 음악 쇼파르뮤직입니다.


아티스트 형 기획사 "쇼파르뮤직" 이 준비한 2015년의 특별한 선물!


쇼파르뮤직 컴필레이션 Vol.1 [R-e Make and W-e Make]


“쇼파르(shofar)”는 양의 뿔로 만든 피리를 이르는 히브리어로 세상에 알려진 가장 오래된 악기로서 수천년의 유대 역사를 함께하며 사람들의 희노애락을 노래했다.


양각 나팔인 “쇼파르(shofar)” 는 수천년 전부터 사람들이 연주한 가장 최초의 악기로 기쁨과 환희 슬픔을 함께 하며 예배, 전쟁, 축제 등 모든 사람들을 집결 시킬 때 사용되었는데 쇼파르뮤직 또한 쇼파르 뮤직을 널리 퍼트려 음악으로서 모든 사람들을 하나로 끌어 모으겠다는 강한 포부를 가지고 있다.


김사랑, 김지수, 바닐라 어쿠스틱, 스웨덴세탁소, 레터 플로우가 소속된 국내 아티스트 형 대표 레이블로 자리매김 하고 있는 쇼파르뮤직은 그간 지지해준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매년 자체 레이블 콘서트인 ‘쇼파르쇼’를 해 마다 열고 있는데 이와 함께 더불어 새로운 프로젝트를 기획하던 중 그 첫 번째 결과물인 쇼파르뮤직 컴필레이션 Vol.1 [R-e Make and W-e Make]를 발매하게 됐다.


[R-e Make and W-e Make]는 소속 뮤지션들이 서로가 서로의 노래를 리메이크하는 크로스커버 컨셉으로 기획, 제작되었으며 서로에 대한 배려와 존중을 바탕으로 각기 뚜렷한 색깔을 가지고 있는 뮤지션들이 각자의 개성을 살려 원곡이 주는 매력과는 또 다른 새로운 편곡으로 재해석한 앨범이다.


1월 16일 정식 앨범 발매 전 오늘 선공개 된 바닐라 어쿠스틱의 ‘고백’은 김지수의 2nd 미니앨범 ‘빈티지맨(Vintage Man)에 수록되어 있는 곡이다. ’고백‘은 당시 빈티지 맨과 함께 타이틀을 다퉜던 곡으로서 남자가 여자에게 고백을 하는 전, 후 모든 상황을 시 적으로 표현한 곡이다. 가사적으로 남성적인 느낌이 묻어나는 부분은 바닐라맨이 불러 원곡 가사의 느낌을 최대한 살리려 노력했고 메인 보컬 성아의 상큼하고 달콤한 목소리가 마치 원래 바닐라 어쿠스틱 본인들 곡이었던 것 같은 착각이 들 정도로 바닐라 어쿠스틱에 정확하게 녹아들었다.


쇼파르뮤직 컴필레이션 Vol.1 [R-e Make and W-e Make]의 전곡 음원은 1월 16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2015년 1월 31일, 서강대 메리홀 대극장에서 열리는 “쇼파르쇼 vol.3”에서 쇼파르뮤직 컴필레이션 Vol.1 [R-e Make and W-e Make]의 라이브 무대를 유일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이 외에도 그동안 뮤지션들에게서 찾아볼 수 없었던 색다른 모습 등을 선보인다고 하니 이번 쇼파르뮤직 컴필레이션 Vol.1 [R-e Make and W-e Make]와 함께 “쇼파르쇼 vol.3”를 기대해도 좋을 것 같다.
顶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