资源图标

Vanilla Acoustic的专辑 - 숨은 마음 찾기 - 所有2首mp3歌曲下载 2022-04-23

没有下载权限
提取码: kkkkkkkkk.net
Vanilla Acoustic2013-02-04专辑 - 숨은 마음 찾기~~~
지난해 가장 핫했던 인디 밴드 바닐라 어쿠스틱 의 2013년 첫싱글! 서로의 다름을 인정하는 과정에 서 있는 연인들의 대화, [숨은 마음 찾기]


지난해 긴 공백을 깨고 발매한 정규 1집으로 음원 차트 상위권에 랭크되는 것부터 단독 공연 매진까지 인디씬을 종횡무진하며 가장 핫한 인디밴드로 떠오르고 있는 밴드 바닐라 어쿠스틱. 그 동안 기다린 팬들에게 제대로 보답을 하듯 2013년 더욱 활발한 활동을 약속하며 올해의 시작을 여는 첫 싱글 ‘숨은 마음 찾기’ 를 발매한다. 싱글 앨범 '숨은 마음 찾기'는 많은 사랑을 받았던 정규 1집의 '반지하 로맨스' 와 함께 끝까지 타이틀곡 후보로 다퉜던 곡으로서 대중성과 바닐라 어쿠스틱만의 감성을 동시에 갖추고 있다. 또한 3월 중순 발매할 예정인 바닐라 어쿠스틱의 새로운 미니앨범의 시작을 알리는 곡으로 다음 앨범의 색깔까지 충분히 기대 할 수 있는 곡이다.


바닐라 어쿠스틱이 들려주는 사랑얘기는 항상 평범하지만 특별하다. 로맨틱 코미디 영화처럼 많은 연인들이 겪는 이야기지만 사실은 각자의 특별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번에 발매하는 ‘숨은 마음 찾기’ 역시 표현과 생각이 서로 다른 남녀의 이야기를 귀여운 대화 형식으로 풀어낸 현실적이지만 귀여운 로맨틱 코미디의 한 장면을 떠올리게 하는 곡이다.


‘숨은 마음 찾기’에서는 바닐라 어쿠스틱 특유의 편안하고 듣기 좋은 멜로디가 고스란히 나타난다. 잔잔하고 차분하게 느껴지지만 조금 빠른 미디움 템포의 이 곡은 도입부와 후렴구가 확실히 구별되는 테마가 있고, 4번의 전조가 이뤄지면서 전개되는 자연스러운 곡의 연결이 매력적으로 느껴진다. 이 곡은 부드럽고 푹신한 느낌을 주기 위해 많은 악기를 사용하지 않고 기타, 베이스, 드럼 그리고 피아노의 전형적인 Four 리듬만으로 악기 별로 충실하게 편곡한 것이 포인트이다.


여기에 바닐라맨의 부드러운 어쿠스틱 기타 솔로로 따뜻함을 더하여 가만히 듣고 있으면 잔잔한 울림으로 다가와 마음이 따스해지기 까지 한다. 한 번만 들어도 금새 흥얼거리게 되는 후렴구인 "그러니까 나 지금 말이야. 다투자고 하는 말 아니야. 미치겠어 너 지금 말이야. 화난이율 말하란 말이야." 부분은 딱 떨어지는 가사 라임과 반복되는 멜로디로 중독성을 더해준다.


대부분 같은 마음으로 연인이 되지만, 다른 표현과 다른 생각 때문에 또 같은 마음을 찾는다. ‘숨은 마음 찾기’는 이런 남녀간의 차이를 현실적인 가사로 풀어 쓴 곡이다. 다른 모습을 가진 채 그림 속에 묘하게 섞여 있는 숨은 그림들처럼 세심하게 관찰하지 않으면 무심코 지나쳐버릴 수 있는 남녀의 서로 다른 입장을 노래한다. 서로의 숨은 마음과 처음 가진 설렘을 찾아가는 바닐라 어쿠스틱의 진솔한 대화가 이순간 같은 상황에 있는 연인들의 마음을 어루만져 줄 것이다.
顶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