资源图标

AOA的专辑 - 짧은 치마 - 所有4首mp3歌曲下载 2022-04-23

没有下载权限
提取码: kkkkkkkkk.net
AOA2014-01-16专辑 - 짧은 치마~~~
AOA 5thSingle Album [짧은 치마] Information


AOA 더욱 깊어진 관능미로 무장! 다섯 번째 싱글 앨범 ‘짧은 치마’발매!


AOA가 2014년 1월 16일 다섯 번째 싱글 앨범 ‘짧은 치마’를 발표한다.이들은 파워풀한섹시미가 돋보였던 네 번째 싱글‘Red Motion(레드 모션)’에 이어 한층 깊어진관능미로 무장했다. 타이틀곡은 댄스곡‘짧은 치마’로 예전과는 달리 마음이 식어버린 남자친구에게 경고하는 내용이다. 네추럴한섹시미를 발산하는 AOA의 개성이 잘 나타난 곡으로 리더 지민의 한층 성장한 랩 실력을 들어 볼 수 있다.‘짧은 치마’와 함께 ‘Gonna get your heart’ ‘가로등 불 아래서’ 등 3곡이 수록되며 타이틀곡 ‘짧은 치마’와 수록곡‘가로등 불 아래서’는 가요계 ‘히트 메이커’ 프로듀서 용감한 형제가 작사 작곡해 기대를 더한다.AOA는 지난 2012년 ‘엘비스(Elvis)’로 데뷔 ‘겟아웃(Get Out)’ ‘모야(MOYA)’에 이어 작년 10월 ‘흔들려’를 발표하고남심을 사로잡는 입술춤으로 신 군통령에 등극하며 큰 주목을 받았다.이 여세를 몰아 이들은 AOA만의 매력으로 무장한다섯 번째 싱글 ‘짧은 치마’로걸그룹 정상에 도전한다.


AOA 5th Single Album [짧은 치마] Track Review


1. Gonna get your heart [작사 :별들의 전쟁 / 작곡 : 별들의 전쟁 / 편곡 : 별들의 전쟁]


인트로 격에 해당하는 짧은 곡으로 메인보컬 초아의 호소력 짙은 섹시한 음색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피아노라인과 따뜻한 느낌의 코러스가 조화를 이루며 AOA 새 앨범의 포문을 연다.


2. 짧은 치마 (Miniskirt) [작사 :용감한 형제 차쿤 / 작곡 : 용감한 형제 코끼리 왕국 차쿤/ 편곡 : 용감한 형제 코끼리 왕국 이정민]


타이틀곡 ‘짧은 치마’는 BPM 120에 힙합을 베이스로 둔 곡으로 흥겨우면서도 끈적한 리듬감이 돋보이는 곡이다. 곡 전체를 관통하는 매력적인 오르간 사운드를 느낄 수 있으며 예전과는 달리 식어버린 남자친구에게 경고하는당당한 여자의 마음을 직설적이면서 재치 있는 가사로 표현하고 있다. AOA의 섹시한 보이스와 가창력이 어우러진 곡으로 특히 리더 지민의 한층 성장한 랩 실력을 들어 볼 수 있다.


3. 가로등 불 아래서 [작사 :용감한 형제 차쿤 / 작곡 : 용감한 형제 코끼리 왕국 / 편곡 : 코끼리 왕국 이정민]수록곡‘가로등 불 아래서’는 BPM 90대 미디움템포의 빈티지한 힙합 곡이다. '짧은 치마' 보다는 조금 더 느린 그루브감을느낄수 있는 곡으로헤어진 연인을 가로등불 아래서 그리워하는 내용이다 .타이틀곡 못지않은 중독성있는 훅이 반복되며 귀에 자꾸 맴도는 대중적이면서도 브레이브사운드의 색다른 느낌이 잘 묻어난 곡이다.


4. 짧은 치마(Inst.) [작곡 :용감한 형제 코끼리 왕국 차쿤 / 편곡 : 용감한형제 코끼리 왕국 이정민]


AOA 5th Single Albim [짧은 치마] Track List


1. Gonna get your heart2. 짧은 치마(Miniskirt)3. 가로등 불 아래서4. 짧은 치마(Inst.)
顶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