资源图标

The One的专辑 - 추적자 OST Part.2 - 所有4首mp3歌曲下载 2022-04-23

没有下载权限
提取码: kkkkkkkkk.net
The One2012-07-02专辑 - 추적자 OST Part.2~~~
SBS 월화드라마 [추적자 O.S.T Part.2]




뺑소니 교통사고로 딸을 잃은 아버지의 외로운 싸움의 시작이 드라마의 몰입도를 높이며 방영 초기부터 인기를 높여가고 있는 SBS 월화드라마 '추적자 [THE CHASER]'의 두 번째 OST가 공개 됐다. 명품 가창력이 돋보이는 남성 보컬리스트 더원(THE ONE)이 감성테마곡 "사랑한다는 이말"과 비트가 돋보이는 삽입곡 "꿈"으로 드라마에 힘을 더한다. 강동윤 역을 맡고 있는 김상중이 출연했던 히트 드라마 '내 남자의 여자' OST로 큰 사랑을 받았던 "사랑아" 이후 OST에서는 흔하지 않게 한 가수가 다른 장르의 노래 2곡을 가창하는 열정을 보여서 더욱더 기대감이 크다. 아름답고도 슬픈 팝 발라드 곡으로 독백하는 느낌으로 노래를 시작해서 절규하듯 부르는 "사랑한다는 이말"은 더원(THE ONE)만에 음색으로 표현되었다.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과 30인조 오케스트라에 웅장함이 더원(THE ONE) 만에 특유한 감성적인 감정 전달이 이입되어 한편의 드라마틱한 사연을 노래에 고스란히 담아 냈다. 이에 반에 "꿈"은 거침없는 락 사운드를 기본 모티브로 잡아 화려한 오케스트라와 2명의 피아니스트가 트윈 피아노 주법으로 연주해 드라마의 박진감 넘치는 상황과 곡의 인트로 특성을 잘 살려냈다. "사랑한다는 이말"은 더원이 직접 작곡에 참여했고 "꿈" 역시 조성모, 김종국, 아이비, kcm, 디셈버 등 수많은 가수들과 작업한 히트 작곡가 양정승이 곡을 썼다. 두 곡의 프로듀서는 거친 남자의 추억과 소중한 가족에 대한 사랑이야기를 표현해 내는데 주력했고 사랑, 슬픔, 기쁨에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가사와 멜로디가 들을수록 중독성 있게 가슴을 울린다.
顶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