资源图标

Yang Dail的专辑 - 널 - 所有2首mp3歌曲下载 2022-04-23

没有下载权限
提取码: kkkkkkkkk.net
Yang Dail2015-10-01专辑 - 널~~~
브랜뉴뮤직의 신예 R&B 싱어송라이터 양다일의 온전한 첫 걸음 '널'


지난 3월, 프로듀서 정키와의 합작품 '우린 알아'로 존재감을 각인시킨 후 5월에는 미스에스의 메인보컬 강민희와 함께한 듀엣 싱글 '놀이'를 발표하는 등 활발한 음악활동을 펼치며 그 가능성을 인정받아 온 신예 R&B 싱어송라이터 양다일이 온전히 자신만의 첫 번째 솔로 싱글인 '널'을 들고 다시 한번 대중들에게 다가간다.


정키와 함께한 '잊혀지다', '이토록 뜨거운 순간', '우린 알아' 등으로 음악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양다일이 직접 프로듀싱을 맡고 작사, 작곡한 첫 작품 '널'은 이별 후 오랫동안 혼자 보내는 시간에 익숙해진 한 남자가 느끼는 복잡미묘한 미련과 그리움에 대한 마음을 유연하고 농도 짙은 양다일의 목소리를 통해 그대로 녹여냈다.


또, 타이틀곡 '널'과는 상반된 내용을 담아낸 수록곡 'Stay With You'는 최근 힙합씬의 핫한 루키들과 함께한 신곡 'GVO'를 발표한 브랜뉴뮤직의 동료 래퍼 캔들이 만들고 피쳐링에 까지 참여한 Urban R&B곡으로 "오늘 밤 같은 공간에서 당신과 눈을 마주치고 당신의 숨, 몸짓, 손짓, 작은 행동 하나하나까지 다 확인하고 싶다."라고 말하는 로맨틱한 양다일의 보컬과 캔들의 랩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곡이다.


'널'과 'Stay With You'의 뮤직비디오는 August Forgs의 김세희 감독이 맡아, '널'이라는 음악이 주는 애절함과 아련함을 독백하는 듯한 남자의 모습으로 담아 곡의 분위기를 한층 극대화 시켰으며, 'Stay With You'는 모노톤의 깔끔하고 무드 있는 분위기로 완성시켰다.
顶部